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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든브랜드] ‘아이콘 시리즈’ 누적 판매 100만 대 돌파

중앙일보

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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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면

정수기 부문

코웨이 정수기는 업계 최대 서비스 경쟁력과 R&D 역량을 갖추고 있다.

코웨이 정수기는 업계 최대 서비스 경쟁력과 R&D 역량을 갖추고 있다.

코웨이 정수기가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정수기 부문’에서 골든브랜드로 선정됐다.

코웨이 정수기는 1989년 첫 출시 이후 30년 넘게 시장 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다. 아이콘 정수기2, 아이콘 얼음정수기, 노블 빌트인을 필두로 한 노블 정수기 시리즈 등 혁신 제품을 지속해서 출시했다. 특히 ‘아이콘 정수기2’ ‘아이콘 얼음정수기’ 등 아이콘 시리즈는 초소형 사이즈, 뛰어난 위생성, 편의 기능을 갖춰 누적 판매 100만 대를 돌파했다.

코웨이 아이콘 시리즈는 콤팩트한 크기로 공간 활용도가 높고 주방 분위기와 취향에 따라 다채로운 색상 선택이 가능하다. 아이콘 정수기는 가로 18cm의 슬림 사이즈로 주방 공간의 혁신을 이뤘으며,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약 40% 부피를 줄여 국내 얼음정수기 중 가장 작은 사이즈를 자랑한다. 아이콘 시리즈는 100도의 온수까지 추출 가능해 요리·커피·차 등을 준비할 때 편리하게 온수를 이용할 수 있다. 물이 나오는 파우셋은 손쉽게 분리해 세척할 수 있으며, 6시간마다 UV살균을 진행해 위생성을 강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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