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브랜드] 수학 참고서‘쎈’ 출시 이후 부동의 판매 1위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중고등교재 부문

좋은책신사고는 쎈, 우공비를 중심으로 초·중·고 학습 콘텐트를 선보이고 있다.

좋은책신사고는 쎈, 우공비를 중심으로 초·중·고 학습 콘텐트를 선보이고 있다.

좋은책신사고가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중고등교재 부문’에서 골든브랜드로 선정됐다.

1990년 설립된 (주)좋은책신사고는 쎈, 우공비 등의 핵심 브랜드를 중심으로 초·중·고 학습 콘텐트를 500여 종 이상 제작, 발행하는 교육 전문 기업이다.

초중고 수학 참고서 ‘쎈’ 시리즈는 단일 과목으로는 최단기간에 누적 판매량 4500만 부를 돌파하고 최정상 자리를 이어가고 있다. ‘쎈’ 시리즈는 모든 문제를 유형별·난이도별로 분류해 문제 기본서라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 2005년 출시 이래 지금까지 판매 1위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학생 수준과 학습 목표에 따라 교재를 선택할 수 있도록 ^연산 학습서 ‘쎈연산’ ^기본기 강화 훈련서 ‘베이직쎈’ ^학습 부담을 줄인 기본서 ‘라이트쎈’ 등 총 17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초중고 수준별 학습서 ‘우공비 Q+Q’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며 시장에 성공적으로 자리잡았다. ‘우공비 Q+Q’는 개념과 대표 유형을 탄탄하게 하는 ‘기본실전’과 기본기와 실전 유형을 완벽하게 하는 ‘표준완성’, 발전 및 심화 유형을 정복하는 ‘발전심화’ 등 3단계로 구성됐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