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브랜드] 방문정비 등 핵심 서비스로 카라이프 제안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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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터카 부문

마이카는 마치 나의 차처럼 케어해주는 신개념의 신차장기렌터카 서비스다.

마이카는 마치 나의 차처럼 케어해주는 신개념의 신차장기렌터카 서비스다.

롯데렌터카가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렌터카 부문’에서 골든브랜드로 선정됐다.

롯데렌터카 My car(마이카)는 ‘마이카를 탄다. 내 삶이 달린다’라는 슬로건 아래 마이카를 통해 일상을 편하게 즐기는 카라이프를 제안한다. ^Care(방문정비) ^Benefit(멤버십 혜택) ^Safety(내차 상태 진단)를 핵심 서비스로 내세운 신개념 신차장기렌터카 서비스다.

마이카 멤버십 플러스는 기존 멤버십 혜택에 제주 여행과 라이프 혜택을 추가한 고급차 및 수입차 장기렌터카 소비자 대상 멤버십 서비스다. 모든 마이카 멤버십 플러스 회원에게는 롯데렌터카 24시간 전차종 무료이용권과 김포공항 공식주차대행 (발렛) 서비스 무료이용권을 제공한다. 롯데 그룹사 이용 혜택도 강화했다.

법인장기렌터카 서비스는 ‘롯데렌터카 Biz car(비즈카)’로 개편됐다. 방문 정비 서비스가 기본 장착되며 법인 차량 운영을 개선하는 비즈니스 차량 관리 전문 솔루션 ‘커넥트 프로’도 제공한다. ^Care(주행거리별 최적화된 정비 상품) ^Saving(차량관리 비용절감, 업무시간 절약) ^Customizing(사업에 필요한 맞춤 차량 제공)이라는 3가지 핵심 서비스를 통해 효율적인 법인 차량 관리가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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