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길라 GILAA, ‘2024 히트브랜드 대상’ 이너뷰티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이미지 제공 : 길라

이미지 제공 : 길라

뷰티 보충제 이너뷰티 브랜드 길라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4 히트브랜드 대상’에서 ‘이너뷰티’ 부문 1위를 수상했다.

길라 GILAA는 모든 여성들에게 효과적인 뷰티 솔루션, 뛰어난 효과, 안정성을 제공하는 뷰티 케어 보충제 브랜드이다. 2019년에 런칭해 5년 차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수많은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2020년 프리미엄 사프란 콜라겐 출시를 시작으로, 23년 고함량 액상 콜라겐 5K 콜라겐 2종을 출시했다. 출시 직후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프리미엄 샤프란 콜라겐은 누적 판매량 1200만포, 5K 콜라겐은 81만포의 누적 판매량을 달성했다. 올해 상반기에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뷰티 케어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 중 ‘5K 콜라겐’은 초저분자 300Da 콜라겐을 사용해 흡수율을 높이고, 한 포에 5000mg이나 함유해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설계했다. 2가지 라인으로 출시했는데, 5K 콜라겐 브라이트 부스터 위드 샤프란은 고대부터 사용되어오는 고가의 원료인 ‘샤프란’이 함유되어 있다. 5K 콜라겐 이너 부스터 위드 피오니는 이너 케어에 도움을 주는 ‘작약’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두 제품 모두 천연 과일 농축액이 함유되어 있어 맛도 좋고 영양 보충도 가능하다.

길라 관계자는 “여성 소비자들의 모든 니즈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군을 개발, 생산하여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조성하는 데 앞장서겠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