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롯데리아, 올해 첫 콘텐츠 '버거맛집' 공개

중앙일보

입력

롯데리아는 공식 유튜브 채널 ‘버거가게’를 통해 2024 첫 콘텐츠 ‘버거맛집’을 공개했다.

토크형 웹 예능 ‘버거맛집’에서는 데프콘, 전태풍, 마츠다가 한국적인 원재료를 사용한 롯데리아의 K-버거들을 직접 만나보고, 소비자들이 그동안 상상만 했던 방식으로 다양하게 먹어보며 버거에 대한 열띤 토론을 진행한다. 또한 각 나라를 대표하는 햄버거를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네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왕돈까스버거는 버거인가 돈까스인가’를 주제로 토론을 진행하며 3인 3색의 환상의 입담을 펼쳤다.

‘버거맛집’에서 데프콘, 전태풍, 마츠다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조합임에도 불구하고 국경을 뛰어넘은 유쾌한 케미를 발산하며 새로운 재미를 선보였는데 매주 그들의 특별한 케미가 더해질 것으로 보인다.

그들의 입담과 이색 케미가 돋보이는 ‘버거맛집’은 롯데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버거가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