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쌍용C&B, 위생케어 브랜드 ‘코디앳홈’ 론칭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그룹 산하의 쌍용C&B(쌍용씨앤비)가 지속 성장을 위한 신사업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

쌍용C&B의 대표 브랜드인 ‘코디’의 서브 브랜드 개념으로 위생케어 전문 브랜드 ‘코디앳홈’을 론칭하여 종합 생활위생 기업으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전략이다.

‘코디앳홈’은 ‘우리 집 위생 생활 필수품’이라는 슬로건 아래 탄생한 위생케어 전문 브랜드이다. ‘코디앳홈’ 브랜드로 선보이는 제품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주방 위생케어 제품인 주방세제 2종이다.

‘코디앳홈’ 주방세제 2종은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기준 안전성 등급이 가장 높은 ‘과일·채소용 세척제’로 유아용·주방 식기부터 과일과 야채까지 안심하고 씻어낼 수 있는 제품이다.

신제품 ‘코디앳홈 베이킹소다 주방세제 바질향’은 베이킹소다를 함유하여 기름기 제거에 탁월하며, 싱그러운 바질향이 그릇에 밴 음식 냄새를 커버해준다. ‘코디앳홈 구연산 주방세제 로즈마리향’은 찌든때 제거에 뛰어난 구연산을 포함해 식기와 조리도구를 물때나 얼룩 없이 말끔히 닦아낼 수 있고, 설거지하는 동안 산뜻한 로즈마리 향기를 느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미네랄이 풍부한 청정 히말라야핑크솔트를 첨가해 산뜻한 세정력을 더한 것은 물론, 알러지향료를 사용하지 않고 코코넛에서 유래한 식물성 세정 성분을 함유해 유해성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 공인기관의 항균력 테스트,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맨손 설거지도 부담 없으며, 세련된 디자인으로 주방 인테리어까지 돋보일 수 있도록 했다.

쌍용C&B는 앞으로도 ‘코디앳홈’ 브랜드를 통해 생활의 편리함과 위생케어를 위한 신제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하며, 주방세제 카테고리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쌍용C&B 관계자는 “대표 브랜드 ‘코디’와 ‘코디앳홈’으로 최상의 품질과 가치를 지닌 생활 위생용품을 꾸준히 개발하여 상품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쌍용C&B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그룹 산하의 기업으로 화장지류(코디), 물티슈(코디, 베피스), 생리대(오닉), 유아기저귀(베피스), 시니어기저귀(키퍼스) 등 다양한 위생용품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MSS그룹은 모건스탠리PE(MSPE)가 투자한 MSS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두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