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인디고 PC카페, ‘2024 히트브랜드 대상’ PC카페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이미지 제공 : 인디고 PC카페]

[이미지 제공 : 인디고 PC카페]

인디고 PC카페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4 히트브랜드 대상’에서 ‘PC카페’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인디고 PC 카페는 관리하기 쉽고 체계적인 시스템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위생적이고 편안한 게임 분위기 제공을 가장 중요시한다.

예비 창업자에게는 상권분석, 인허가 준비, 체계적인 운영 교육은 물론 업계 트렌드 분석을 통한 마케팅 방안을 제공한다. 철저한 사후관리 A/S 시스템을 활용하여 창업자들의 수익 창출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며 사업을 전개한다. 또한, 신규 창업자를 대상으로 고사양 기자재 무상제공, 인테리어 및 시설 비용 혜택, 마케팅 및 운영 본사 서포트 등 아낌없는 창업 지원을 파격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인테리어 또한 내구성 높은 최고급 자재를 사용하여 럭셔리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함은 물론 심플한 느낌의 화이트 재질을 벽면에 사용하여 청결함이 느껴지며, 블랙타일 소재로 진중한 느낌의 분위기를 자아낸다.

인디고 PC카페 관계자는 “저희 인디고 PC 카페를 관심 가져주시는 예비 창업자분들과 기존 운영하시는 점주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주)티앤지에프씨는 점주님들과 상생하고 예비 창업자분들과는 더욱더 소통하여 믿고 찾아 주시는 브랜드 인디고 PC 카페를 더욱더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