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골프소식]한국미즈노, MX-1 포지드 블랙 에디션 한정 수량 출시 外

중앙일보

입력

MX-1 포지드 블랙 에디션. 사진 한국미즈노

MX-1 포지드 블랙 에디션. 사진 한국미즈노

◆한국미즈노, MX-1 포지드 블랙 에디션 한정 수량 출시 外

한국미즈노가 단조아이언으로 유명한 MX시리즈에 소장가치를 높인 블랙 컬러의 한정판 모델,인 MX-1 포지드 블랙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MX-1 포지드 블랙 리미티드 에디션은 정통 연철 단조 아이언으로 타구감과 관용성 및 조작성의 완벽한 밸런스를 자랑하는 MX-1 포지드 아이언의 소장가치를 높인 한정 모델이다. 세련된 블랙 컬러가 클럽 헤드와 샤프트 그리고 그립과 고급스러운 블랙 패키지에 적용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모델인 MX-90 포지드 대비 토우와 힐 부분에 무게를 더 배분해 스윗 에어리어는 확대함과 동시에 관용성을 높였다. 이뿐만 아니라 기존 모델보다 더 깊게 판 언더컷 캐비티로 최적의 헤드 중량 배분 설계를 가능하게 해 방향 안정성과 타구감을 높인 프레임을 완성시켰다.
새롭게 출시된 MX-1 포지드 블랙 리미티드 에디션은 한국미즈노 공식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브라골프, 다크스피드 PTC 리미티드 에디션 선보여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전개하는 골프 브랜드 코브라골프가 팜트리 크루와의 협업으로 골프계에 신선한 바람을 이어간다. 코브라푸마골프를 대표하는 프랜차이즈 스타 리키 파울러와 노르웨이 출신의 일렉트로니카 DJ카이고가 코브라푸마골프X팜트리 크루 컬렉션을 출시했다. 국내에는 다크스피드 X드라이버와 다크스피드 LS 드라이버 2종이 출신된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드라이버에서 강조된 트로피컬한 느낌은 파울러의 느긋한 스타일과 DJ카이고의 록스타 라이프 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어 골퍼들과 트렌드에 민감한 사람들을 만족시키는 독특한 조화가 특징이다.
다크스피드 PTC 리미티드 에디션은 ‘세상에 없던 스피드, 한계를 넘어서다’를 슬로건으로 건 제품이다. 슬로건과 걸맞게 코브라골프 역대 드라이버 중 가장 빠른 스피드를 자랑한다.

여성 전용 웨지 WOMEN’S CBX4 ZIPCORE. 사진 던롭스포츠코리아

여성 전용 웨지 WOMEN’S CBX4 ZIPCORE. 사진 던롭스포츠코리아

◆클리블브랜드골프, 여성 전용 웨지 내놓아
던롭스포츠코리아(주)(대표 홍순성)가 전개하는 웨지 전문 브랜드 클리브랜드골프가 여성 골퍼만을 위한 가장 쉽고 편한 여성 전용 웨지 WOMEN’S CBX4 ZIPCORE와 그린 주변에서 쉽게 러닝 어프로치를 할 수 있도록 돕는 SMART SOLE FULL-FACE CHIPPER를 출시한다.
19개 그루브와 수천 개의 마이크로그루브로 제작된 RTX6 ZIPCORE를 통해 많은 골퍼들에게 여러 혁신적인 기술들을 선보인 클리브랜드골프는 국내 웨지 선두 브랜드로 웨지 시장을 이끌고 있다.
올봄 새롭게 출시되는 클리브랜드골프의 WOMEN’S CBX4 ZIPCORE는 일반적으로 적용되는 남성용 헤드에 샤프트만 여성용을 끼워 넣는 방식이 아닌 헤드 개발부터 샤프트, 그립까지 모두 여성용으로 기획 및 제작한 여성 전용 웨지다.
이번 전문 웨지는 상급자의 클럽이라는 여성 골퍼들의 인식을 탈피하기 위해 가볍고 쉽게 스윙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벙커 탈출은 물론 숏게임 관용성에도 최적화됐다.

◆넥센, 2024 세인트나인 주니어 선수단 발대식 열어
주식회사 넥센이 세인트나인 주니어 선수단 발대식을 열고, 대한민국 여자 골프 발전과 미래를 위해 아낌없는 투자를 약속했다.
넥센은 지난 7일 서울시 강서구 소재의 더넥센유니버시티에서 세인트나인 주니어 선수단 발대식을 열고 여자골프 유망주들과 만났다. 이 자리에는 강호찬 넥센 부회장과 임원진들이 직접 참석해 9명의 주니어 선수들에게 일일이 덕담을 건네는 등 선수들을 향한 깊은 관심을 나타냈다.
넥센은 지난해 처음으로 세인트나인 주니어 선수단을 운영하며 여자골프 발전과 미래를 위해 아낌없는 투자를 약속한 바 있다. 세인트나인 주니어 선수단은 후원 선수들을 매년 교체하는 기수제 운영방식 대신 함께 성장하려는 의지가 있는 선수들에게 지속적인 지원을 해나가는 방식으로 후원 방향을 설정했다.
이를 따라 2023년도 선수단 9명 중 4명은 심사위원단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2년 연속 후원하기로 합의했으며 새로 5명을 추가 선발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