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슈퍼코딩, ‘2024 히트브랜드 대상’ 비전공자대상 코딩교육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이미지 제공 : 슈퍼코딩]

[이미지 제공 : 슈퍼코딩]

㈜슈퍼러닝(대표 양윤정)의 코딩 교육 브랜드 슈퍼코딩이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4 히트브랜드 대상’에서 ‘비전공자대상 코딩교육’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슈퍼러닝은 처음에 코딩을 어떻게 배우느냐에 따라서 코딩 실력이 천차만별이 되는 것에 주목하고 100여 명에 가까운 학생들과 교수님, 업계 전문가에 대해 심층 인터뷰를 진행했다. 관련하여 많은 시간의 연구를 통해 코딩 뇌 만들기, 슈퍼 개발자처럼 생각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POC 문제 해결법, 인턴 가상 체험 공간 등 업계 최초로 고안된 교육 시스템을 통해 취준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인턴 가상 체험 공간’은 수강생이 취업을 하기 전에 게임을 하는 방식으로 가장 인기있는 IT 대기업 생활을 가상 체험하고 네이버, 카카오 등 현직 개발자들의 직속 후배가 되어보는 경험을 제공하는 시스템이다. 또한, 슈퍼코딩은 이를 “인턴 가상 체험”에서 끝나지 않고 업계 최고 현직 개발자들과의 네트워킹과 취업 관리로 이어지도록 하기도 했다.

아울러 슈퍼코딩은 코딩이 어려워 망설이거나, 적은 시간으로 충분히 코딩을 마스터하길 원하는 사람을 위해서도 지속적인 투자를 감행했다. 코딩을 처음 배우는 비전공자들도 좋은 회사들에 취업할 수 있도록 고객의 수준을 진단하고 단계별 관리 및 개별 코칭을 진행하는 1:1 밀착관리를 진행한다.

슈퍼러닝 양윤정 대표는 “2024 히트브랜드 대상 비전공자 코딩교육 1위를 수상하게 되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100% 취업뿐만 아니라 모셔가는 개발자가 될 수 있는 최고의 교육 시스템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