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 "화이트데이 이벤트" 선봬

중앙선데이

입력

업데이트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은 최근 특별하고 퀄리티 좋은 맛있는 음식들과 고급스럽고 로맨틱한 분위기로 여심을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였다.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 측에 따르면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뿐만 아니라 기념하고 싶은 특별한 날 아내와 연인에게 써프라이즈 이벤트를 선사하고 싶은 남성들의 예약 핫플레이스로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이 떠오르고 있다.

관계자 측에 따르면 지하 1층부터 지상 5층 루프탑까지 층마다 각각의 컨셉트가 확실한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에는 다양한 이벤트와 메뉴가 항상 준비되어 있다.

특히 3층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벨라비타’는 유러피안 스타일 브런치 코스와 쉐프 테이스팅 디너 코스와 와인 페어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화려한 크리스털 샹들리에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시선을 압도하는 벨라비타에서는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부터 동서양 브런치 메인 메뉴와 함께 ‘브런치 세미 뷔페’를 오픈한다.

류지훈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 과장은 “스시부터 진갈비 등의 훌륭한 브런치 메뉴가 있지만,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메뉴와 즐거움, 그리고 여유 있는 서비스를 선사하고자 브런치 세미 뷔페를 준비했다”며”화이트데이 저녁에는 디너와 함께 키르 로얄, 투 핸즈 섹시 비스트, 소프라니 브라케토 다퀴로 등 고급 와인 3종을 페어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어”와인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라운지 지하 1층 와인바 ‘비노탭 시에나’를 추천한다. ‘비노탭 시에나’는 ‘오퍼스 원’, ‘샤또 오브리옹’, ‘사시까이아’와 같은 고급 프리미엄 와인 48종을 탭카드로 한 잔씩 결제해서 마실 수 있는 글라스와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

실제로 평일저녁 8시에서 10시까지 2시간 동안 10만원 이상의 탭 카드를 충전한 고객에게 비어햄, 모타델라, 살라미 등의 샤퀴테리를 무제한 제공하는 ‘해피아워 이벤트’는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으며, 또한 지난 2월 17일부터 매주 토요일 저녁 7시에 열리는 '와인 블라인드 테이스팅 콘테스트'는 와인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이 콘테스트'는 ' 고객 중 8명의 참가자를 선정해 와인 품종과 생산지역을 맞추는 이벤트로 등수에 따라 더 시에나 리조트 스위트룸 숙박권, 20만원 더 시에나 상품권, 와인 등 경품을 제공한다.

달달한 사랑의 분위기를 오롯이 느끼기에 5층 ‘디아만테 루프탑 바’ 또한 최적의 장소다.

하창원 더 시에나 라운지 팀장은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날, 분위기 있는 식사와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와 장소를 제공할 것을 약속한다”며”사랑하는 아내, 연인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레스토랑 '벨라비타' 이외에도 화이트데이에 더 시에나 라운지의 '비노탭 시에나', '디아만테', '루프탑 바'를 방문한 커플 고객에게는 키르 로얄 한 잔씩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