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고려대 세종캠, 제7회 세종인상 시상식 개최

중앙일보

입력

 좌로부터 다섯 번째 고려대학교 세종부총장 김영, 여섯 번째 중원엔지니어링 (주) 대표이사 박정필

좌로부터 다섯 번째 고려대학교 세종부총장 김영, 여섯 번째 중원엔지니어링 (주) 대표이사 박정필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부총장 김영)가 지난 7일(목) 세종캠퍼스 내 행정관에서 ‘제7회 자랑스러운 고대 세종인 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자랑스러운 고대 세종인 상’은 고려대 세종캠퍼스의 발전과 대내외적 위상 제고에 크게 기여한 분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7회를 맞이한 본 상의 수상자는 박정필(고려대 경영 84) 중원엔지니어링(주) 대표이사와 최광열(고려대 경영 79) 이앤씨아이앤씨(주) CEO이다.

박정필 중원엔지니어링(주) 대표이사는 1997년 중원엔지니어링(주)를 설립하고 이를 세계적인 건설장비 제작 기업으로 성장시킨 바 있다. 또한 나눔의 가치를 사회와 모교에 끊임없이 환원하며 노블레스 오블리주의 책임을 다하고 있다.

최광열 이앤씨아이앤씨(주) CEO는 학교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장학금과 발전기금을 기탁하고 있으며 학생들의 해외인턴을 추진하는 등 세종캠퍼스의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

김영 세종부총장은 “오늘 수상자로 선정된 박정필 중원엔지니어링(주) 대표이사와 최광열 이앤씨아이앤씨(주) CEO에게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세종캠퍼스 발전을 위해 애써주신 교우들의 헌신적인 모습은 고대 구성원 모두에게 큰 울림이 될 것이다”라고 감사를 표했다.

박정필 중원엔지니어링(주) 대표이사는 “지금이 있기까지 큰 힘이 되었던 ‘고대정신’을 잊지 않겠다”라며 “국가와 사회, 그리고 고려대학교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 하겠다.”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