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골프소식] 온오프 레이디 핑크 클럽 기프트 세트 증정 이벤트 등

중앙일보

입력

온오프 레이디 클럽-마젠다 핑크 컬러

온오프 레이디 클럽-마젠다 핑크 컬러

온오프 레이디 핑크 컬러 클럽 구매하면 기프트 세트 증정  

㈜마스터스인터내셔널이 10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온오프 레이디 클럽-마젠다 핑크 컬러 모델을 구매하고 정품 등록을 한 고객에게 온오프 기프트 세트(프리미엄 볼 파우치·양말·온오프 나무 티)를 기본 증정한다. 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 세트 등 구매 품목별로 증정 수량은 다르다. 마스터스인터내셔널 측은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온오프 레이디를 사랑해준 고객들에 보답하고자 준비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출시한 온오프 레이디 클럽은 다이와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가볍게 멀리 칠 수 있는 클럽이다. 다양한 컬러 옵션과 감각적인 디자인이다. ‘마젠타 핑크 컬러’는 벚꽃을 연상시키다. 마스터스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최근 많은 온오프 레이디 클럽에 대한 관심이 높아 감사의 의미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마크앤로나

마크앤로나

마크앤로나, ‘플래그십 스토어 청담점’ 오픈

프리미엄 골프웨어 ‘마크앤로나(MARK&LONA)’에서 플래그십 스토어 청담점을 오픈했다. 마크앤로나의 제네럴 컬렉션, 코드라인, 토너먼트 컬렉션과 새로 론칭한 코스메틱 라인, PER 라인, 그리고 혼가먼트까지 국내 최초로 전라인을 모두 만날 수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이다.
2024 S/S 컬렉션은 “FUN IT!”을 테마로 골프를 즐기는 골프웨어로 다양한 요소와 트렌드를 접목한 컬렉션이다. 과감한 배색, 레이싱 팀을 연상케 하는 로고를 사용했다.
웨스턴 감성의 프린지를 활용한 디자인, 체크패턴과 트리플 STRIPE 등 프레피 감성의 포인트를 활용하여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고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의류로 날씨와 기온에 맞는 다양한 스타일을 자유롭게 코디할 수 있는 컬렉션이다. 3월 7일부터 3월 10일까지 전 방문고객 혼가먼트 볼타월 증정(일 선착순 100명), 50만원 이상 구매고객 혼가먼트 볼 파우치 또는 마크앤로나 머니 클립 증정, 그리고 신규가입 고객에 한하여 브랜드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타이틀리스트 보키 SM10 웨지.

타이틀리스트 보키 SM10 웨지.

타이틀리스트, 보키 디자인 SM10 웨지 출시

타이틀리스트가 보키 웨지 역사상 가장 뛰어난 퍼포먼스의 보키 디자인 SM10 웨지를 전세계 동시 출시한다. SM10은 낮은 로프트에서 높은 로프트까지 로프트별로 최적의 임팩트 지점을 찾아 각기 다른 무게 중심 설계를 통해 일관되고 정확한 거리와 탄도 컨트롤을 제공한다.
46도에서 52도 사이 낮은 로프트는 클럽별 거리 차이가 일관될 수 있도록 무게 중심을 더 낮게 배치시켰다. 54도에서 62도까지 높은 로프트에서는 무게 중심을 조금 더 높이고 전방(페이스 앞쪽)으로 배치시킴으로써, 볼이 과도하게 뜨지 않도록 하면서 견고한 어드레스와 정교하고 일관된 임팩트가 가능하도록 했다.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사용률 1위인 SM10은 투어에서 축적된 다양한 피드백들을 바탕으로 투어에서 입증된 6가지 그라인드(F, S, M, K, T, D)를 도입해 그린 주변에서 다양하고 정교한 샷 구사가 가능하도록 돕는다. PGA투어 선후들이 가장 좋아하는 그라인드 중 하나인 T 그라인드가 이번에 낮은 바운스의 로브 웨지 옵션(58.04T / 60.04T)으로 새롭게 추가됐고, 샌드 웨지에서 낮은 바운스를 선호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54.08M 그라인드 옵션이 SM10 라인업에 함께 추가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허 받은 스핀 밀드 프로세스로 최대의 스핀을 제공한다. 이를 통한 웨지 클럽 간에 향상된 스핀이 가능하다. 로프트와 마감에 따라 각각의 웨지 특성에 맞게 커팅된 TX9 그루브를 채택, 낮은 로프트(46°~54°)에서는 그루브를 좁고 깊게, 높은 로프트(56°~62°)에서는 그루브를 얉고 넓게 적용해 각 로프트별로 최적화된 스핀을 제공하도록 디자인했다. 보키 디자인 SM10 웨지는 3월 8일부터 전국 타이틀리스트 클럽 공식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 11일부터 스페셜 웨지 피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타이틀리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