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대리까지 불러주더라"…함은정 외제차 사고 미담에 "아이고"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배우 함은정. 뉴스1

배우 함은정. 뉴스1

걸그룹 티아라 출신 배우 함은정이 자신의 차를 들이받은 상대방에게 밥을 사줬다는 미담이 뒤늦게 알려졌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나 제주도에서 은정 실제로 봤다'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됐다.

작성자 A씨는 지난 2020년 제주도에서 차를 몰고 카페에 가다 주차된 함은정의 외제 오픈카를 들이받았다고 했다.

A씨는 "혼자 있고 너무 무서워서 계속 울었는데 이것도 인연이라며 밥 사준다고 했다"며 "또 차 반납해야 하는데 운전 못 하겠다고 했더니 대리기사 불러준다고 했다"고 말했다.

그는 "보험 기사를 기다리는 동안 (함은정이) 커피도 사주고 가지고 있던 과자도 줬다"며 "너무 친절하고 천사인 줄 알았다. 처음에는 그냥 예쁜 비연예인인 줄 알았는데 카페 사장님이 연예인이라고 알려줘서 알았다"고 덧붙였다.

사진 함은정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 함은정 인스타그램 캡처

해당 미담이 6일 각종 매체를 통해 보도되자 함은정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아이고 뭐 한 게 없는데 쑥스럽다"고 했다.

이어 "제 차가 아니고, 언니들과 빌린 렌털 차량이었다"며 "그분이 괜찮다 하셔서 밥 사진 않았고, 대리도 부르진 않았다. 큰일 아니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함은정은 2009년 걸그룹 티아라로 데뷔해 현재 배우로 활동 중이다. 그는 오는 25일 첫방송되는 KBS 새 일일 드라마 '수지맞은 우리'에 출연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