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코스메틱 브랜드 에르쯔틴, 청담동 메이크업샵 입점

중앙일보

입력

닥터 코스메틱 브랜드 (주)에르쯔틴이 청담동 일대의 메이크업샵에 입점되었다고 밝혔다.

'챠이메이크업', '뮤리에르', '알미뷰티', '주타메이크업' 등은 아이돌, 배우, 모델, 수천 쌍의 웨딩 메이크업을 진행하며 주목받는 뷰티살롱이다.

에르쯔틴 대표 제품이며, 재생과 탄력의 기능성을 담은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크림은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이며 메이크업 이후의 건조함까지 잡아준다.

실트 크림은 탄력 케어에 탁월한 EGF 재생 성분이 들어간 크림으로, 피부 장벽과 재생에 효과적이다. 메이크업 전후로 사용 시, 매끄러운 피부결과 탄력 있는 탱탱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또, 물광 베이스로 주목받은 △히아세라 앰플 쿠션은 불필요한 것은 덜어내고 실용적인 성분으로 미니멀 케어를 추구하는 에르쯔틴의 11년 노하우가 담긴 제품이다.

수분 앰플 65%를 가득 담은 스킨케어링 효과로 피부의 편안함은 물론 텍스처와 컬러감, 지속력과 피부 표현까지 퀄리티가 높은 제품으로 입소문이 난 에르쯔틴 제품으로 각 메이크업샵 아티스트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그 외 히아세라, 프레스티지 EX 제품 모두 청담동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메이크업샵 방문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뷰티 유튜버들의 내돈내산 화잘먹 추천 제품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키면서 브랜드 인지도가 급격히 상승했다.

에르쯔틴 관계자는 "청담동 메이크업 샵은 다수의 유명 연예인들이 찾는 곳으로, 앞으로 이곳을 찾는 고객들은 에르쯔틴 제품을 통해 근본적인 수분 케어와 안티에이징 뷰티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