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아비아렙스, 상하이 정부와 B2B 플랫폼 ‘스무스 트레블’ 출시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세계 최대 규모의 관광 전문 마케팅 기업 아비아렙스가 중국 상하이 정부와 함께 중국관광 통합 디지털 B2B 플랫폼인 ‘스무스 트래블(Smooth Travel)’을 출시한다. 해당 플랫폼은 중국 시장의 인· 아웃바운드 관광업체와 세계 각국의 관광 기관 및 업체를 연결하는 공식 게이트웨이 역할을 수행한다.

스무스 트래블은 관광지와 호텔, 항공사, 렌터카, 크루즈 등의 업계 파트너들을 대상으로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중국 여행 파트너 검색

스무스 트래블 플랫폼 해외 회원들이 새로운 인바운드 또는 아웃바운드 중국 여행 거래 파트너를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회원들은 스무스 트래블 회원 매칭 관리자와 쉽게 연결하여 특정 요구사항에 따라 자격을 갖춘 중국 여행 파트너사들을 소개받을 수 있다.

리스크 관리

플랫폼은 결제 관행 차이를 해결하기 위해 새로운 중국 여행 파트너와 관련된 문제를 최소화하는 지불 보증 시스템을 제공한다. 또한 중국 회원들에게 아웃바운드 및 인바운드 부문 모두에서 위험 감소를 보장하는 포괄적인 여행보험을 제공한다. 추가적으로 회원들에게 분쟁 해결을 위한 무료 양방향의 중재 시스템도 제공한다.

중국 아웃바운드 시장 및 소비자 인사이트

플랫폼은 광범위한 중국 정부 및 산업 자원을 활용해, 중국 아웃바운드 여행시장, 여행업계 트렌드 및 소비자 선호도 등에 대한 최신 연구 결과를 제공한다. 이는 설문조사, 인터뷰, 포커스 그룹 토론, 워크숍 및 현장 방문 등이 포함된다.

교육 지원

플랫폼은 해외 및 중국 회원 모두를 위한 전문 과정이 포함된 종합적인 양방향 교육 플랫폼을 제공한다. 모든 회원들은 중국에서 열리는 다양한 행사 프로모션 및 지원을 받을 수 있다.

관광 데이터 지원

회원들은 시장 전략을 위한 각종 데이터와 맞춤형 관광시장 리서치를 플랫폼에 의뢰할 수 있다.

아비아렙스의 에드가 래커(Edgar Lacker) CEO는 “아비아렙스는 상하이 정부와 협력하여 상하이 공식 B2B 여행 플랫폼인 스무스 트래블(Smooth Travel)을 출시하게 되어 기쁩니다. 당사는 65개국의 68개 지사를 통해 이 플랫폼을 전세계에 소개할 것”이라고 전하며, “스무스 트래블이 글로벌 여행업계와 중국 여행산업을 빠르게 성장시키는 강력한 새로운 도구로 자리매김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스무스 트래블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