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LG전자, 전국 감성 숙소 연계 ‘LG DIOS 힐링키친’ 선보여

중앙일보

입력

LG DIOS 힐링키친 이벤트 사진 (사진=LG전자)

LG DIOS 힐링키친 이벤트 사진 (사진=LG전자)

LG전자가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3개월간 전국 감성 숙소에서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주방가전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 마케팅을 진행한다.

LG전자는 대표 주방가전인 식기세척기, 인덕션, 광파오븐을 국내 유명 감성 숙소에 비치해 숙소를 방문하는 고객이 체험해볼 수 있게 하는 ‘LG DIOS 힐링키친’을 운영한다. 이번 이벤트는 제주, 여수, 무주 등 전국 여행지에 위치한 감성 숙소 7곳에서 진행되며, 여행 콘텐츠 플랫폼 ‘데이트립’ 및 LG전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세한 이벤트 소개와 예약 정보를 확인하면 된다.

숙박 고객들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인덕션과 광파오븐으로 맛있는 요리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식사를 마친 후에는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에 설거지를 맡기고, 여행지에서의 온전한 쉼에 집중할 수 있다.

LG DIOS 힐링키친 제휴 숙소 내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가전이 설치된 모습 (사진 제공=LG전자 / 출처=스테이하동)

LG DIOS 힐링키친 제휴 숙소 내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가전이 설치된 모습 (사진 제공=LG전자 / 출처=스테이하동)

LG전자는 ‘LG DIOS 힐링키친’ 기간 동안 개인 SNS에 체험 후기를 남기고 인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 쿠폰 및 추첨을 통해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광파오븐을 증정한다. 또 3월 1일부터 17일까지 LG전자 공식 인스타그램 내 LG DIOS 힐링키친 관련 게시물을 리그램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LG DIOS 힐링키친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숙소를 방문한 고객은 최대 3,400W의 초고화력과 쿼드 인버터 기술이 적용된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인덕션으로 맛있는 요리를 빠르게 준비할 수 있다. 디오스 광파오븐은 오븐, 에어프라이, 찜을 포함한 9가지 다양한 기능이 있어 특별한 여행 만찬을 계획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식사를 끝낸 후에는 설거지는 식기세척기에 맡기고 진정한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는 총 54개의 입체물살과 트루스팀으로 깨끗하게 세척하고, 트루건조로 뽀송하게 건조해준다.

LG전자 관계자는 “고객이 여행지에서 수고스러운 주방일 대신, LG 주방가전의 도움으로 힐링할 수 있도록 이번 체험 마케팅을 마련했다”라며 “앞으로 LG 주방가전으로 달라지는 일상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