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르세라핌ㆍ플레이브ㆍ포레스텔라 2월 4주차 페이버릿 투표 1위 [Favorite]

중앙일보

입력

중앙일보가 벅스와 함께 만든 K-POP 투표 서비스 ‘벅스 페이버릿(Favorite)'에서 진행한 2월 4주차 투표 결과가 나왔다.

2월 4주차 위클리 차트 투표 1위의 주인공은 르세라핌

2024년 2월 넷째 주 아티스트 차트 투표 1위의 주인공은 르세라핌(LE SSERAFIM)이 차지했다. 한주에 가장 사랑받은 아티스트를 뽑는 페이버릿 위클리 차트는 팬 투표 80%와 스트리밍 데이터 20%로 선정한다. 르세라핌은 팬 투표 1만 189표와 스트리밍 부분 3.1%로 총 46.7%의 지지를 받아 1위로 선정됐다.

2위는 7,467표와 스트리밍 부분 1.5%로 총 33.4%의 지지를 받은 라이즈(RIIZE)가 선정되었다. 르세라핌의 1위 축전과 라이즈의 2위 축전은 오는 3월 1일부터 8일까지 삼성동 파르나스 미디어 타워(잠실 방향)에서 확인할 수 있다.

2월 4주차 위클리 차트 결과

2월 4주차 위클리 차트 결과

3위는 429표와 스트리밍 5.9%로 총 7.7%의 지지를 확보한 아이유가 차지했다.

포레스텔라, ‘오디션 스타 주인공' 투표 1위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가장 사랑받은 아티스트를 선정하는 투표에서 포레스텔라(FORESTELLA)가 1위로 선정되었다. 오디션 스타 주인공 투표는 팬 투표 100%로 선정한다. 2월 14일부터 2월 28일까지 진행한 투표에서 포레스텔라는 팬 투표 2만 6,324표로 총 48%의 지지를 받아 1위로 선정됐다.

2위는 1만 5,085표로 총 27.5%의 지지를 받은 홍이삭이 선정되었고, 3위는 6,011표로 총 11%의 지지를 받은 포르테나가 차지했다. 포레스텔라의 1위 축전과 홍이삭의 2위 축전, 3위 포르테나의 축전은 오는 3월 6일 발행되는 중앙일보 지면 광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월 오디션 스타 투표 결과

2월 오디션 스타 투표 결과

르세라핌, 2월 4주차 ‘위클리 컴백 아티스트’ 투표 1위

컴백 아티스트를 위한 투표에서 르세라핌(LE SSERAFIM)이 1위에 선정되었다. 위클리 컴백 투표는 2주간의 컴백 활동 중 가장 사랑받은 아티스트를 팬 투표 80%와 스트리밍 데이터 20%를 반영해서 선정한다. 2월 14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 투표에서 르세라핌 팬 투표 27만 4,518표와 스트리밍 부분 5.5로 총 43.5%의 지지를 받아 1위로 선정됐다. 르세라핌은 지난 19일 미니 3집 ‘EASY’를 발매하며 컴백했다.

2위는 28만 1,525표와 스트리밍 부분 1%로 총 40%의 지지를 받은 트와이스(TWICE)가 선정되었다. 르세라핌의 1위 축전과 트와이스의 2위 축전은 오는 3월 1일부터 15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미디어 타워(대치 방향)에서 확인할 수 있다.

2월 4주 위클리 컴백 투표 결과

2월 4주 위클리 컴백 투표 결과

3위는 1,525표와 스트리밍 10%로 총 10.2%의 지지를 받은 아이유가 차지했다.

PLAVE, ‘3월 데뷔기념일' 투표 1위

3월에 데뷔한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진행한 투표에서 플레이브(PLAVE)가 1위로 선정되었다. 3월 데뷔기념일 투표는 팬 투표 80%와 스트리밍 데이터 20%로 선정한다. 1월 31일부터 2월 28일까지 진행한 투표에서 플레이브는 팬 투표 1만 3,617표와 스트리밍 부분 6.5%로 총 46.3%의 지지를 받아 1위로 선정됐다.

2위는 8,866표와 스트리밍 부분 4.9%로 총 30.7%의 지지를 받은 비투비(BTOB)가 선정되었다. 플레이브의 1위 축전과 비투비의 2위 축전은 오는 3월 1일부터 15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미디어 타워(청담 방향)에서 확인할 수 있다.

3월 데뷔기념일 아티스트 투표 결과

3월 데뷔기념일 아티스트 투표 결과

3위는 2,656표와 스트리밍 5%로 총 12.8%의 지지를 받은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차지했다.

페이버릿(Favorite)은..

중앙일보와 벅스가 협업해서 만든 K-POP 투표 서비스다. 매주 음원 순위와 인기 투표 순위를 기준으로 후보를 선정해 다양한 투표를 진행한다.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아티스트에게는 초대형 디지털 사이니지와 신문 전면 광고, 벅스의 음악 큐레이션 브랜드 ‘essential;’ 업로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