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與영입인재 한정민 '닮은꼴' 정준호 만났다…"20대때 보는 듯"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국민의힘 영입인재 한정민(39) 예비후보가 자신의 '닮은꼴' 배우 정준호(54)와 만났다.

한 후보는 지난 28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정준호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친동생처럼 저를 아껴주시는 정준호 배우님이 사무실을 찾아주셨다"고 밝혔다.

한정민 국민의힘 예비후보(왼쪽)와 배우 정준호. 사진 한정민 국민의힘 예비후보 인스타그램

한정민 국민의힘 예비후보(왼쪽)와 배우 정준호. 사진 한정민 국민의힘 예비후보 인스타그램

한 후보는 "진심 어린 조언과 아낌없는 격려를 해 주셔서 더 큰 힘이 난다"며 "'많이 못 도와줘서 미안하다'는 말씀이 너무나도 감사했다"고 했다.

그러면서 "정준호 배우님을 닮았다는 얘기를 종종 듣곤 했는데, 함께 찍은 사진을 보니 전혀 아닌 것 같네요"라며 유쾌한 말도 남겼다.

이날 방문에서 정준호는 한 후보에게 "여러 면에서 나를 꼭 닮은 정민이가 잘 해줬으면 좋겠다"며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한 목표를 유권자에게 정확하게 전달해 한정민이라는 사람의 진정성을 지역 주민에게 보여준다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응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달 31일 국민의힘 인재로 영입된 한 후보는 2010년 한국과학기술연구원에서 반도체 연구와 인연을 맺은 뒤 삼성전자 DS부문반도체데이터분석 연구원으로 근무했다. 2021년부터는 청년들의 나은 삶을 위한 모임인 사회적협동조합청년서랍을 창립해 운영해 왔다.

지난 7일 여의도 국민의힘 중앙당사서 열린 국민인재 영입 환영식에선 '정준호 닮은꼴'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