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연성대, 산업인력공단 해외취업 연수과정 평가 최우수 등급

중앙일보

입력

연성대학교(총장 권민희)는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2022년도 해외취업연수사업'K-Move스쿨'운영기관 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인 'A등급'을2년 연속 획득하였다.

한국산업인력공단은 24년1월11일 월드잡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2022 해외취업 연수과정 및 운영기관 평가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평가는 2022 해외취업 연수사업에 참여한 92개 운영 기관 및231개 과정을 대상으로 실시 되었으며, 운영과정의 적절성 및 해외취업 운영성과 등을 중점적으로 평가하였다.

연성대는 2021년도에 이어 2022년도에도 "호주 조리자격 취득 및 관광서비스 전문가양성 취업과정"을 성공리에 운영하여 최우수 등급인 A등급에 2년 연속 선정되는 결과를 얻게 되었으며, 19명의 재학생을 호주로 파견하여 조리사 및 관광서비스 전문인력으로 양성해 전원 해외 취업에 성공하였다.

연성대는 2016년부터 2023년 현재까지 310명 이상의 재학생을 해외로 파견하여 어학연수, 인턴십 프로그램, 직무연수 글로벌 현장학습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였고, 글로벌 역량을 향상시켜 해외취업으로 연계될 수 있도록 재학생들을 지도하였다.

연성대 국제교류원 박지영 원장은 “연성대학교는 K-Move스쿨을 비롯해 다양한 글로벌 경쟁력 향상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재학생이 글로벌 인재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재학생이 해외취업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