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그룹엠코리아 Michael 대표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CEO’, 안성실 이사 ‘대한민국 자랑스런 워킹맘’ 수상

중앙일보

입력

[Mindshare 안성실 이사]

[Mindshare 안성실 이사]

그룹엠코리아의 Michael Beecroft (마이클 비크로프트) CEO 가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CEO’를 수상했다. 2020년 그룹엠코리아의 CEO로 부임한 Michael 대표는 일하기 좋은 회사를 구축하기 위한 다양한 조직문화의 혁신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동종업계에서 가장 우수한 복지제도를 보유하고 있는 그룹엠코리아는 임직원들이 평가한 Trust Index(신뢰지수)의 믿음, 존중, 공정성 범주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하여 위 상을 CEO에게 수여되게 되었다.

그룹엠코리아의 글로벌에이전시 Mindshare 소속의 안성실 이사는 ‘대한민국 자랑스런 워킹맘’을 수상했다. 20년이 넘는 업계 경력과 출산 및 육아에도 성공적인 커리어와 가정을 일궈내고 있는 안성실 이사는 동료 및 후배 워킹맘들의 귀감과 모범이 되기에 위와 같이 수상하였다.

평가위원회 관계자는 “워킹맘은 일과 가정이라는 고된 두 업무에도 굴하지 않고 꿋꿋하게 매진해 타의 모범이 되는 일터의 철인이다. ‘대한민국 자랑스런 워킹맘’ 선정자는 동료 직원의 수배에 달하는 성과는 물론이고 자녀 양육 또한 모범적이다. 일과 가정에서 인내하며 이룬 성공은 누구나 따를 만한 리더십 모델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