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클럽디 오아시스, 미스터멘션과 부산 관광 활성화 협약 체결

중앙일보

입력

좌측 유현소 클럽디 오아시스 지배인, 우측 정성준 미스터멘션 대표이사.

좌측 유현소 클럽디 오아시스 지배인, 우측 정성준 미스터멘션 대표이사.

친환경 기업이자 국내 유일의 밸류업(Value-UP) 전문 플랫폼 회사인 주식회사 이도(YIDO, 대표이사 최정훈)가 운영하는 해운대 핫플인 클럽디 오아시스(CLUBD OASIS)와 장기숙박플랫폼 및 워케이션 운영 전문기업 미스터멘션(대표이사 정성준)이 부산 지역 관광사업 활성화를 위한 협력에 나선다.

클럽디 오아시스는 미스터멘션과 스파 & 워터파크 클럽디 오아시스 6층에서 부산 지역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지자체 및 관광 기업들과 손잡고 관광 상품 공동운영으로 관광네트워크 활성화 및 클럽디 오아시스의 스파 및 워터파크 종합시설을 활용한 다양한 휴(休) 와 힐링 프로그램을 협력해 부산지역 관광에 활기를 불어넣을 전망이다.

특히, 지난 국내 8번째이자 부산 최초의 도심형 국민 보양온천으로 선정된 클럽디 오아시스의 온천을 활용한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도 공동 개발 및 운영할 계획이다. 클럽디 오아시스는 해운대 엘시티 지상 3층에서 6층에 위치하며 총 3만308㎡(9209평) 규모로 동시에 최대 3500명을 수용할 수 있다.

지난해 7월 오픈한 클럽디 오아시스는 해운대 바다와 이어지는 부산 최대 규모의 인피니티풀, 200m 길이의 역동적인 튜브 슬라이드, 실내외를 거쳐 흐르는 물을 따라 여유로운 재미를 만끽하는 유수풀 등이 갖춰져 있다.

5가지 테마의 찜질방과 파동석으로 만들어진 안티에이징을 돕는 면역공방과 캐빈 사우나, Cl(염소), Ca(칼슘), Mg(마그네슘), SO4(황산염) 등이 다량 함유된 온천수를 사용한 청수당 노천탕, 야외 족욕탕, 수영장 등을 갖췄다.

미스터멘션은 부산에서 시작한 중장기 전문 숙박 플랫폼으로 자체적인 플랫폼 운용과 더불어 부산 워케이션과 남해 생활관광, 제주 한달살이 등 서비스로 관광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기업이다. 이를 통해 전국적으로 관광활성화를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기업이다.

최정훈 ㈜이도 대표이사는 “금번 협약으로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행복감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며 “지역의 경제 발전에 도움 및 상생할 수 있는 기회도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성준 미스터멘션 대표이사는 “이번 MOU를 통해서 미스터멘션을 이용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좋은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부분이 기대되며 앞으로 부산에 체류형 생활인구를 더 늘려갈 수 있는 서비스 개발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