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골프소식] 캘러웨이 Ai Smoke 샤프트 추가 증정 이벤트 外

중앙일보

입력

캘러웨이 Ai Smoke 드라이버 샤프트 추가 증정 추첨 이벤트

캘러웨이 Ai Smoke 드라이버 샤프트 추가 증정 추첨 이벤트

캘러웨이 Ai Smoke 드라이버 샤프트 추가 증정 이벤트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패러다임 Ai Smoke 출시를 기념해 드라이버 정품인증 고객 100명을 추첨해 샤프트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행사기간은 2월 13일부터 3월 3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3월 4일이다. 캘러웨이 공식 대리점, 온라인몰, 피팅스튜디오(청담, 동탄, 고양, 분당)에서 구매해야 하며 당첨된 100명은 캘러웨이 피팅스튜디오 및 지정된 각 지역 피팅스튜디오에 직접 방문을 통해 캘러웨이만의 차별화된 피팅 서비스를 받고 자신에게 맞는 샤프트를 추가로 증정 받는다. 캘러웨이의 투어 프로 선수들이 제공받는 피팅 서비스와 동일한 서비스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는 실제 골퍼의 스윙 데이터를 기반으로 설계된 Ai 스마트 페이스(Smart Face)가 장착된 신제품 패러다임 Ai Smoke를 내놓았다. 이번 신제품은 페이스 전체가 스위트 스폿으로 확장돼 최적의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보이스캐디 거리측정기 신제품.

보이스캐디 거리측정기 신제품.

보이스캐디, 신제품 .거리측정기 사전 예약 이벤트 실시

골프 거리 측정기 업체 보이스캐디가 13일부터 1주일간 2024년형 신제품 3종에 대한 사전 예약 이벤트를 한다. 전문 워치 ‘T11’과 ‘T11 PRO’, 초경량 레이저 거리측정기 ‘Laser FIT’이다. 사전 예약 시 T11과 T11 PRO를 구매할 경우, 보이스캐디 상품권, AS 2년 무상 이용권 등 최대 30만원어치 혜택이 제공된다. ‘Laser FIT’의 경우 별매로 제공되는 ‘Laser FIT’ 전용 파우치와 보이스캐디 굿즈를 함께 증정한다. ‘T11’과 ‘Laser FIT’은 이벤트 기간 동안 할인판매도 한다. ‘T11’, ‘T11 PRO’, Laser FIT’ 사전예약은 보이스캐디 공식 홈페이지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공식소비자가 기준 T11 43만원, T11 PRO 59만원, Laser FIT 32만원이다.

골프존 GDR아카데미, 레슨 세일 페스타 포스터.

골프존 GDR아카데미, 레슨 세일 페스타 포스터.

골프존 GDR아카데미, 레슨 세일 페스타

골프존 직영 골프연습장인 GDR아카데미가 최대 40% 할인 혜택이 적용된 ‘레슨 세일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3월 24일까지 GDR아카데미 전국 직영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상품은 마일드 팩과 하드 팩 2종으로 출시됐다. 마일드 팩은 주 2회 레슨 진행으로 총 30회, 하드 팩은 주 3회 레슨 진행으로 총 40회로 구성됐다. 레슨 세일 페스타 상품을 구매한 회원에게는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지급한다. 쿠폰을 긁어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카운티 그린피 4인 이용권(2명)과 1인 이용권(98명), 골프문화상품권 등 총 500명에게 경품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GDR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