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갤러리K, ‘2023 연도대상 시상식·임명식’ 개최

중앙일보

입력

사진 제공: 갤러리K

사진 제공: 갤러리K

갤러리K는 김정필 의장과 갤러리K 파트너스 양수진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및 아트딜러들이 참석한 가운데, 6일 서울 갤러리K 본사에서 '2023 연도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한 해 동안 최고의 실적을 거둔 아트딜러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임명식과 시상식은 개회사, 임명식, MVP 시상, 2023 연도대상 시상, 건배제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임명식에서는 탑아트딜러 부문 △이성지 △김현경 △유미라 △이새롬 △허진화가 탑아트딜러로 임명됐으며, 이그제큐티브 아트딜러 부문 △이소정 △조민철 △박태식 아트매니저 부문에서는 △안태현 △김수용 △최윤영 △조희영 △김선자 △곽금례 △이경화 본부장 부문에서는 △이장열△이은숙이 임명됐다.

사진 제공: 갤러리K

사진 제공: 갤러리K

MVP 시상은 △조현주 아트딜러 △이소정 E-아트딜러 △이장열 아트매니저 △장보한 본부장이 수상했다.

2023년 연도대상 시상식에서는 △나만영 아트딜러 △김나라 아트매니저 △이은희 본부장 △문선미 단장이 수상했다.

갤러리K 허국현 대표는 “함께하고 고생하신 분들과 함께 건배하며 이야기를 나눠보고자 이런 자리를 마련했다”라며 “2024년도에도 갤러리K 미래를 위하여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라는 건배사를 전했다.

한편, 갤러리K는 ‘그리고 캠페인’을 통한 수익금을 전액기부, 유기동물들을 위해 도그어스플래닛에 전시 수익금 전액 기부를 하는 등 사회를 위해 꾸준한 선행을 이어가고 있으며 각 센터 및 복합문화공간인 오프라에서 갤러리K만의 특별 기획 전시도 함께 기획하고 있다. 갤러리K 제휴작가들의 작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대중들에게 선사하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일정은 갤러리K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