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소상공인경영아카데미, ‘2023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정책자금컨설팅 부문 1위 3년 연속 수상

중앙일보

입력

사진제공 : 소상공인경영아카데미

사진제공 : 소상공인경영아카데미

소상공인경영아카데미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정책자금컨설팅’ 부문 1위를 3년 연속 수상했다.

소상공인경영아카데미는 기업 경영 컨설팅 분야 중에서 정책자금 컨설팅을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소상공인경영아카데미는 올해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소상공인 약 300업체에 초저금리 정책자금 컨설팅을 통하여 경영란 및 고금리 대출, 사채의 고통으로부터 많은 사업주들에게 도움을 준 바 있다. 또한 연 매출 20억~100억 대의 중견기업들을 대상으로 정책자금 컨설팅 및 경영 컨설팅을 통해 사업의 확장 및 절세의 효과를 실현시켰다.

소상공인경영아카데미 박경태 대표이사는 “우리의 미션은 정책자금컨설팅을 통하여 대표님들의 재무 건전성을 확보하는 일이다. 수백 가지의 정책자금 중에서 해당되는 자금을 솔루션 한다는 것은 아무나 할 수 있는 일이 아니다. 5년 이상의 노하우와 경력이 있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다. 시간이 지날수록 저희 회사의 노하우는 늘어날 것이며 고객들의 신뢰는 쌓일 것이다. 2024년도에도 우리나라 560만 소상공인 대표님들을 위해서 열심히 뛰겠다”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