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동국대 WISE캠, 사업단가족회사 경쟁력 강화 위한 워크숍 개최

중앙일보

입력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LINC 3.0 사업단은 지난 29일(월)~30일(화) 양일간 경주 힐튼 호텔에서 가족회사 경쟁력 강화를 위한 동계 워크숍을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반상우 LINC 3.0 사업단장을 비롯해 LINC 3.0 사업 ICC 책임교수 및 주식회사 클로버툰 윤영식 대표 外 30여 개의 가족회사가 참석하여 LINC 3.0 산학연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의 산학협력 활성화 및 유기적 협력체계 강화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가족회사 경쟁력 강화를 위한 동계 워크숍을 통해 △2차년도 LINC 3.0 사업 기업지원사업 현황 공유 및 피드백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LINC 3.0 사업 가족회사 경쟁력 강화를 위한 투자유치 컨설팅 및 마케팅 교육 △LINC 3.0 사업 가족회사 경영 애로사항 청취 및 멘토링 등이 진행되었다.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반상우 LINC 3.0 사업단장은 “이번 가족회사 동계 워크숍이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의 산학협력 네트워크 강화 필요성에 대한 공감의 자리가 되었기를 바라고 가족회사를 도우는 대학, 대학을 도우는 가족회사가 되는 노력을 함께 해 보자고 말하며, 가족회사와 대학이 진정성을 갖고 공유협업을 함으로써 가족회사의 발전과 대학의 발전, 더 나아가 지역 발전의 지속가능성을 높이는 노력을 함께 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가족회사와 함께 하는 시간을 자주 갖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LINC 3.0 사업단과 함께하는 가족회사의 업무 역량 강화와 향후 LINC 3.0 사업 추진 및 산학연협력 선도대학 협력 모델 창출이 기대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