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YK건기, 아스팔트 피니셔 서비스교육 행사 가져

중앙일보

입력

주식회사 와이케이건기(대표이사 채호선, 이하 YK건기)가 세계 점유율 1등 보겔社의 아스팔트 피니셔(S1800-3i SPRAY JET)의 기계 전반에 대해 고객이 더욱 알기 쉽도록 교육 및 장비 전시 행사를 가졌다.

1월22일부터 23일까지 양일간에 걸쳐 충북 옥천에 위치한 YK건기 옥천사업장에서 송길수 전무를 비롯한 임직원들과 보겔社 제품을 소유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시하였다.
본 행사를 통해 고객에게 보겔社의 아스팔트 피니셔의 우수성을 알리며, 장비 활용법 및 에러코드 대응 방법 등을 교육함으로써 고객이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이게 장비를 사용할 수 있도록 행사 내용을 구성하였다.

북극한파가 절정인 가운데 진행한 금번 행사는 수시로 질의응답을 가짐으로써 고객에게 최대한 많은 정보와 팁을 드리기 위한 좋은 기회가 되었으며 특히, 고객이 장비를 오랫동안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일상적인 유지보수의 중요성을 강조하였다.

YK건기 관계자는 앞으로도 빌트겐社의 파쇄기, 햄社의 롤러 등 접하기 어려운 특수장비를 중심으로 본 교육 행사를 가질 예정이며, 지속적으로 고객들과 소통하여 YK건기의 서비스 인프라와 고객 서포트 정책, 빌트겐 그룹 포장장비의 우수성을 계속해서 알려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설명했다. 최근에는 고객들이 직접 YK건기 앱을 통해서 부품구매 및 서비스 예약, 장비이력관리 등을 할 수 있어 신속하고 편리한 장비관리가 가능하다.

YK건기는 전국에 16개 직영 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 어느 현장에서도 1시간 내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긴급 출장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독일 빌트겐 그룹장비 외에 일본 얀마사의 굴착기, 프랑스 마니또사의 핸들러 및 지게차, 미국 겔사 스키드로더 등 세계적으로 가장 우수한 명품 건설기계를 판매 및 렌탈하고 있으며, 정부로부터 청년 친화기업과 강소기업으로 인증받은 기업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