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헬스&바이오] ‘구전녹용’ 설 선물세트로 건강한 새해 시작하세요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1면

편강한방연구소

최고의 녹용인 러시아산을 사용
면역체계 향상, 피 흐름 증진시켜
10% 할인과 증정 이벤트도 진행

구전녹용의 광고모델 가수 이찬원이 ‘구전녹용 본’을 소개하고 있다. 구전녹용 본은 러시아산 녹용과 22가지 국내산 천연재료로 만들었다. 러시아산 녹용은 최고의 가치로 평가받는 원용이라 불릴 만큼 가치가 높다. [사진 편강한방연구소]

구전녹용의 광고모델 가수 이찬원이 ‘구전녹용 본’을 소개하고 있다. 구전녹용 본은 러시아산 녹용과 22가지 국내산 천연재료로 만들었다. 러시아산 녹용은 최고의 가치로 평가받는 원용이라 불릴 만큼 가치가 높다. [사진 편강한방연구소]

알타이산맥의 고산지대에서 추운 환경을 이겨낸 사슴의 뿔이 ‘구전녹용’의 주원료가 된다.

알타이산맥의 고산지대에서 추운 환경을 이겨낸 사슴의 뿔이 ‘구전녹용’의 주원료가 된다.

설 명절 전에는 소중한 사람에게 어떤 선물을 전해야 할지 고민하게 된다. 건강에 더욱 신경써야 하는 추운 계절, 건강식품 수요가 크게 늘어나면서 ‘녹용’ 선물이 인기다.

편강한방연구소가 명절을 앞두고 다양한 구전녹용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2월 18일까지 설 할인 및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전녹용은 연령별 다양한 맞춤형 제품으로 구성돼 있어 설 선물로 제격이다. 총 10개 제품으로 ▶대표적인 ‘구전녹용 본’ ▶순하게 담아낸 ‘구전녹용 순’ ▶휴대 가능한 스틱형 제품 ‘구전녹용 복세편살’ ▶러시아산 녹용과 국내산 홍삼을 달여 만든 ‘구전녹삼’ ▶떠먹는 농축액 ‘구전녹용 진’ ▶미취학 아동용 ‘구전녹용 당금아기’ ▶초등학교 자녀 입맛에 맞춘 ‘구전녹용 금지옥엽’ ▶수험생용으로 휴대 가능한 스틱형 ‘구전녹용 합격녹용’ ▶여성을 위한 ‘구전녹용 정경부인’ ▶침향과 녹용을 주 원료로 만든 환 제품 ‘편강정진단’ 등이 있다.

편강한방연구소는 설 이벤트 기간 구전녹용 전 제품(10포·15포·헤어제품·hy제품 제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겐 7만7000원 상당의 구전녹용순(10포)를, 50만원 이상 구매한 경우엔 19만원 상당의 구전녹용 순(30포)을 무료로 준다. 편강한방연구소구전녹용 관계자는 “여기에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구전녹용 광고모델인 가수 이찬원의 입체 포토카드와 손수건으로 구성된 굿즈 2세트, 30만원 이상 구매 땐 1세트를 선물로 준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및 신규 정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제품은 구전녹용 홈페이지, 직영매장 편강도원, 고객센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1년 내내 저렴한 가격에 구전녹용 제품을 즐길 수 있는 ‘원용클럽 VIP’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구전녹용 본 또는 구전녹용 순 1년 치(12박스)를 선결제하면 30% 할인된 가격에 매달 원하는 날짜에 배송해준다. 원용클럽 VIP 회원 혜택으로는 ▶전 제품 30% 상시 할인(Hy 제품 제외) ▶편강 율 화장품 세트 증정 ▶명절 4만 포인트 지급(설·추석 각 2만) ▶신규 회원 1만 포인트 지급 ▶1년 간 회원 유지 시 가입 제품 2박스 무료 추가 증정 ▶구전녹용 굿즈 제공 등이 있다.

편강한방연구소 구전녹용 관계자는 “원용클럽에 가입하면 정기 배송되는 제품 외 구전녹용 전 제품군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1년 동안 구매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녹용의 효능, 세계적 논문에서도 검증돼  

녹용에 함유된 여러 가지 유효 성분은 국내외 유수의 논문을 통해 가치를 인정받았다.

세계적인 우수 학술 논문 인용지수 스코퍼스급 저널인 JPBA(의학 및 생물의학 분석 저널)에 게재된 논문에는 ‘벨벳 사슴뿔의 면역체계 기능 향상은 오래전부터 있었다’라는 내용이 나온다. 2000여 년 전에 저술된 약물학 서적 신농본초경에는 ‘녹용은 음양의 기운을 조절하고 비장과 신장의 기운을 도와 뼈와 근육을 튼튼히 하며 피의 흐름을 증진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기록돼 있다.

유튜브 한의빌더를 운영 중인 김석욱 한의사는 “녹용엔 각종 무기질, 아미노산, 콜라겐, 강글리오사이트, 판토크린이 함유돼 있어 조직의 성장, 백혈구 증식, 심장박동 감소 시 정상회복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며 “특히 판토크린은 신경과 근육계의 기능을 개선에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영하 30도의 혹한 버틴 사슴뿔이 주원료

편강한방연구소는 구전녹용의 주원료가 되는 녹용을 러시아 아바이스크 농장과 독점 공급계약을 통해 국내로 들여온다. 특히 매년 한 번씩 아바이스크 농장을 직접 방문해 꼼꼼하게 선별한 뒤 국내로 가져와 직영 운영하는 제천공장에서 가공·생산하고 있다.

러시아 사슴 농장 중 최대 규모이자 100년 전통을 지닌 아바이스크 농장의 겨울은 최고 영하 30도까지 내려갈 정도로 매섭다. 사슴들이 이런 혹한을 버티면 사슴뿔 조직이 조밀해지는데, 이 때문에 러시아산 녹용은 최고의 가치로 평가받는 ‘원용(元茸)’이라 불린다. 알타이산맥의 해발 2000m 청정 고산지대에서 척박하고 추운 환경을 이겨낸 사슴의 뿔이 바로 구전녹용의 주원료가 된다.

녹용은 끝부분부터 상대, 중대, 하대로 나뉘는데 부위에 따라 가치가 다르다. 편강한방연구소 관계자는 “특히 녹용의 상대보다 위에 위치한 분골과 팁은 사슴의 생장점이 몰려 있고 소량만 채취되는 부위여서 다른 부위에 비해 고가에 거래된다”며 “구전녹용은 분골과 팁까지 모두 함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편강한방연구소는 구전녹용 전 제품에 믿을 수 있는 22가지 국내산 천연재료를 부원료로 사용하고 있다. 숙지황, 당귀, 천궁, 작약, 삽주, 복령, 감초, 황기, 산약, 황정, 맥문동, 맥아, 길경, 생강, 대추, 홍삼, 오미자 추출액, 벌꿀 등의 재료는 모두 국내에서 철저히 엄선된 천연재료만을 고집한다.

긴급 점검에도 원산지·중금속 모두 ‘적합’

제천에 위치한 구전녹용의 제조원 편강한방연구소는 2020년 9월 농림축산식품부 산하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으로부터 긴급 점검의 형식으로 찾은 ‘원산지 적합 조사’에서 모두 적합 판정을 받았다. 또한 편강한방연구소는 ‘구전녹용 본’ 제품에 대한 성분검사를 한국표준시험분석연구원과 (주)현농기업부설연구소에 의뢰해 6대 중금속 불검출, 잔류농약 불검출, 글루텐프리라는 검증된 결과를 받았다.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ISO22000 식품안전경영시스템 인증으로 안전한 품질시스템도 구축하고 있다.

한편 편강한방연구소의 구전녹용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구전녹용 홈페이지(www.pkmall.co.kr) 또는 전화( 02-777-7777)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