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코미디언 김기리·배우 문지인, 5월 결혼 “같은 곳 바라보며 살겠다”

중앙일보

입력

코미디언 겸 배우 김기리(왼쪽)와 배우 문지인. 사진 미디어랩시소·심스토리

코미디언 겸 배우 김기리(왼쪽)와 배우 문지인. 사진 미디어랩시소·심스토리

코미디언 겸 배우 김기리(39)와 배우 문지인(38)이 올해 봄 부부의 인연을 맺는다.

두 사람은 오는 5월 서울 시내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문지인의 소속사 심스토리와 김기리의 소속사 미디어랩시소가 29일 밝혔다.

김기리는 “같은 마음으로 같은 곳을 바라볼 수 있는 사람을 만나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하다”라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문지인은 김기리에 대해 “나를 생각해주는 마음이 성실한 사람”라면서 “서로에게 같은 마음과 자세로 노력하며 사는 부부가 되겠다”라고 했다.

KBS 공채 코미디언인 김기리는 2022년 연극 ‘헤르츠클란’ 무대에 오르는 등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다. 드라마 ‘안녕? 나야!’(2021), ‘왜그래 풍상씨’(2019),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2020) 등에도 출연했다.

문지인은 드라마 ‘킬힐’(2022)에서 신임 PD를 연기했고, ‘뷰티 인사이드’(2018)에서 1인 기획사 사장 겸 매니저 역할을 맡았다. ‘닥터스’(2016)와 ‘대군-사랑을 그리다’(2018)에도 출연했다. 최근에는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활약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