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와이드앵글, '임진한클라스' 유튜브 채널 제작 협찬

중앙일보

입력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골프 유튜브 채널 '임진한클라스'의 제작 협찬을 진행한다.

‘임진한클라스’는 수많은 스타 플레이어들을 배출한 대한민국 골프 레슨의 대가인 임진한 프로 골퍼의 골프 노하우를 알려주는 유튜브 채널로 48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올해 론칭 10주년을 맞은 와이드앵글은 다양한 고기능성 필드웨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골프 다이제스트로부터 미국을 제외한 세계 50대 코치로 2회 선정된 바 있는 임진한 프로와 '임진한클라스' 출연진의 의상, 콘텐츠 제작 협찬을 통해 마니아 골퍼들과 접점을 넓히고 와이드앵글의 기술력과 퍼포먼스를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계획이다.

와이드앵글 관계자는 "일타 골프 레슨으로 많은 골퍼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임진한클라스’와 함께 골퍼들과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뛰어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와이드앵글의 골프웨어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와이드앵글은 2024년 시즌부터 세계 정상급 스타 골프 선수 임성재 및 KLPGA 슈퍼루키 방신실 등 실력과 스타성이 뛰어난 프로 선수를 후원하며, 퍼포먼스 기술력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와이드앵글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