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얼굴 곡선에 따른 최상의 면도 퍼포먼스 선사 … 코팅 내구성과 가성비 모두 잡은 프라이팬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5면

면도기 ㈜도루코리빙, 도루코 페이스 주방용품 ㈜도루코리빙, 도루코 마이셰프

㈜도루코리빙의 도루코 페이스, 도루코 마이셰프가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면도기, 주방용품 부문에서 수상했다.

도루코는 1955년 대한민국에서 탄생한 ‘날 제조 전문기업’의 한 길을 걸어온 토종기업으로 2024년 69주년을 맞은 현재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 130여 개국의 다양한 인종과 문화, 생활 속에서 함께 호흡하는 대한민국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대한민국 최초의 면도날 제조사로 시작한 도루코는 창업 때부터 ‘장인정신’과 ‘품질경영’을 기준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최고의 품질을 위해 적극적으로 연구개발(R&D)에 투자하며, 향후 100년 기업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프리미엄 남성 면도기 브랜드 도루코 페이스는 면도 생활의 즐거움과 만족을 주기 위해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출시하고 있다. 2014년 도루코의 최고 기술이 집약된 7중날 면도날 제품 론칭을 시작으로 얼굴과 바디 곡선에 따른 최상의 면도 퍼포먼스를 선사하기 위한 다양한 면도기 라인업들을 운영하고 있다.

도루코의 기술력이 집약된 PACE 3D Motion 면도기는 얼굴의 곡면을 따라 입체적으로 움직이는 3D 모션 기술을 통해 면도 트러블을 최소화하고 깔끔한 면도가 가능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주방용품 전문 브랜드 도루코 마이셰프는 국내 날 전문 기업의 노하우를 담은 주방용 칼뿐 아니라 냄비 프라이팬 등의 쿡웨어까지 확장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한국소비자원에서 실시한 프라이팬 품질 평가 테스트에서 코팅 내구성과 가성비 모두 높은 점수를 받은 퓨어라이트 애쉬블루 IH 프라이팬 시리즈는 시장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주물팬의 감성과 가벼운 코팅팬의 장점을 모두 담은 헤이즐 IH 시리즈는 궁중팬, 일반프라이팬을 비롯해 그릴팬과 계란말이 팬, 편수냄비를 포함하는 라인업으로 온라인 판매를 주도하고 있다. 또한 마린 칼 블럭 세트는 민트, 베이지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