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서울대, 스포츠 전문가 양성 위한 리더십 최고위과정 모집

중앙일보

입력

산악인 엄홍길 대장(세계 최초 8천미터 18좌 완등)과 스포츠리더십 1기 산과 인생 체험활동

산악인 엄홍길 대장(세계 최초 8천미터 18좌 완등)과 스포츠리더십 1기 산과 인생 체험활동

서울대학교 스포츠과학연구소에서는 스포츠를 이해하고 미래 사회를 주도할 수 있는 스포츠 전문가 양성을 위해 스포츠 리더십 최고위과정을 개설했다.

본 과정은 스포츠와 관련된 필수적인 지식을 습득하고 여러 종목에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국내 유일 세계 10위권 수준의 서울대학교를 중심으로 최고의 강사진을 바탕, 건강과 인문 등 여러 분야의 강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매기수는 골프와 요트를 중심으로 한 스포츠 체험활동과 주기적인 워크숍, 체계적인 자기개발 활동을 통한 귀중한 인적 네트워크와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도록 지원받는다.

과정은 2024년 3월 6일부터 6월 26일까지 이뤄지며 총 40명 내외를 대상으로 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매주 수요일 18:00-21:00에 서울대학교 체육문화연구동에서 진행되며, 개강식과 오리엔테이션은 3월 6일 서울대 호암교수회관에서, 4월 중에는 워크숍이 예정되어 있다.

원서는 2024년 1월 2일부터 2월 16일까지 방문, 우편 및 팩스, 이메일로 접수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대학교 스포츠리더십 최고위과정 사무실로 문의할 수 있으며 웹사이트에서 과정의 상세 내용을 담은 브로우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