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맥스메이드, ‘2023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건강기능식품 부문 1위 2년 연속 수상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맥스메이드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1위를 2년 연속 수상했다.

맥스메이드는 2021년 브랜드 런칭 이후로 복합아미노산 '아미노맥스', 츄어블철분제 '아이언츄', 다이어트보조제 '스키니'를 비롯하여 피부 뻣뻣함, 근육 이완, 뭉치고 뻐근한 부위에 즉각적으로 효과를 주는 마그네슘 릴리프 스프레이도 선보이고 있다. 최근, 육상 여신 인기스타 김지은과 3대 치어리더 안지현을 모델로 발탁했다.

㈜제이치컴퍼니는 2023년 청년창업사관학교 13기 기업으로 제품력의 우수함을 인정받았다. 대표 제품인 아미노맥스는 프랑스 프리미엄 원료 Beetroot와 미세조류에서 추출한 DHA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전 연령층이 먹을 수 있는 아미노산, 아르기닌 제품이다. 메이저리그 및 국가대표 프로선수도 섭취하는 원료로 출시된 여러 아미노산, 아르기닌 제품 중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스키니는 프랑스 넥시라의 프리미엄 원료를 쓰는 다이어트 보조제이다. 균형 있는 영양소 섭취와 건강한 다이어트를 생각했다. 아이언츄는 츄어블 형태의 철분제로 알약 형태를 먹기 힘든 아이들을 위한 제품으로 출시됐다. 아이언츄 수익의 일부는 어린이를 위해 기부되고 있다.

맥스메이드 관계자는 “항상 좋은 제품으로 보답드리겠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