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건강한 가족] 당뇨 환자 영양 조절 ‘당코치 제로’ 출시 이벤트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알짜 정보

락토핏 유산균 명가인 종근당건강이 최근 당뇨 환자용 영양조제식품인 ‘닥터케어당코치 제로’(이하 ‘당코치 제로’·사진)를 출시했다. 당뇨 환자의 영양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종근당건강과 한국당뇨협회가 공동개발한 특수의료용도 식품이다. ‘당뇨 환자용 영양조제식품’은 혈당 관리가 필요한 환자에게 적합하도록 당질·포화지방 등 섭취 관리가 필요한 성분을 조정해 제조·가공한 것을 말한다. 당뇨 환자, 당뇨 전 단계뿐 아니라 평소 혈당 관리가 필요하거나 당 섭취에 민감한 사람에게 적합하다.

‘당코치 제로’는 당류·유당·트랜스지방 등 세 가지가 없다. 대신 필요한 영양 성분을 풍부하게 담아낸 고단백·고식이섬유 제품이다. 단백질은 동물성·식물성 고루 담겼다. 1팩당 99㎉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유당 대신 캘리포니아산 아몬드를 사용해 맛이 부드럽고 고소하며 더욱 담백하다.

종근당건강은 당뇨 환자를 위한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당코치 제로’ 구매자에 한해 다섯 가지 통곡물로 만들어진 ‘당코치 통곡물 크런치’ 1상자(3개입)를 무료 증정한다. 씨리얼처럼 ‘당코치 제로’와 함께 섭취하면 좋다. 해당 이벤트는 종근당건강 공식 판매센터(02-2177-8930)를 통해 오늘부터 일주일간, 선착순 200명에 한해 진행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