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디지털사이니지, 노트북, ‘2023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TV, 디지털사이니지, 노트북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사진제공 : ㈜아이티스토리글로벌(TV아울렛)]

[사진제공 : ㈜아이티스토리글로벌(TV아울렛)]

㈜아이티스토리글로벌의 TV, 디지털사이니지, 노트북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TV, 디지털사이니지, 노트북’ 부문 1위를 수상했다.

2010년도부터 On-Line 비즈니스 분야인 인터넷 솔루션 사업을 시작하여 서울 용산 법인 설립을 기반으로, 2010년 정보통신사업을 시작한 아이티스토리글로벌의 TV, 노트북를 구매한 고객은 10만 명에 달한다고 밝혔다.

최고의 제품, 최고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먼저 파악하고, 부단한 노력과 개발로 고객의 가치를 우선시하는 늘 친절하고 믿음이 가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ISO 국제표준 기구 공식 인증 기업인 (주)아이티스토리글로벌은 지금 이 시간에도 유통 분야에서 근무한 전문 인력으로 구성, 자체 연구전담부서 운영 등을 고객만족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티스토리글로벌 관계자는 “2010년 오픈한 이래,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기업의 책임 중 하나는 사회의 구성원으로써 사회발전에 기여하며 그러한 기본가치를 추구할 때에만 기업의 이익을 추구할 수 있다. 이러한 기본의식을 갖추겠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