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캠핑트렁크, ‘2023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도소매업 / 캠핑용품 부문 1위 3년 연속 수상

중앙일보

입력

사진제공 : 캠핑트렁크

사진제공 : 캠핑트렁크

캠핑트렁크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도소매업 / 캠핑용품’ 부문 1위를 3년 연속 수상했다.

캠핑트렁크는 가성비 좋은 입문용 제품들부터 나만의 캠핑을 만들어가는 감성 캠핑용품과 프리미엄 라인업까지 골고루 갖추고 있는 캠핑용품 전문점이다.

2023년에 10주년을 맞아 다양한 게릴라성 할인행사와 사은행사로 많은 캠퍼들과 함께 창립 10주년의 기쁨을 함께 나누었다.

한편, 캠핑트렁크는 수익의 일부를 유니세프, 굿네이버스, 초록우산에 정기적으로 후원하며 자체적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등 꾸준히 사회에도 공헌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튀르키예와 시리아에 1억원 상당의 텐트를 전달하는 일도 있었으며 캠핑트렁크 김해점에서는 매년 희망나눔 꿈지원 사업인 꿈꾸미 캠핑을 김해시 내 취약계층 및 저소득 가정 아동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150여 곳이 넘은 제조사와 협업하여 사용성이 개선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캠퍼들과 제조사 사이의 연결점이 되어주고 있다.

또한 자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여 캠핑용품에 대해 더 쉽게 풀어 설명하며 캠퍼들과의 꾸준한 소통도 보여주고 있어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되는 브랜드이다.

캠핑트렁크의 관계자는 " 2023년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되어 영광이다. 3년 연속 수상은 캠핑트렁크를 사랑해 주시는 캠퍼님들과 함께 협업하는 거래처들이 있기에 가능했음을 알고 있다"며, "20주년, 30주년을 넘어 100년 브랜드가 될 때까지 캠퍼들과 사회에 꾸준히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