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럽마이펫, ‘2023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반려동물용품 부문 1위 3년 연속 수상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사진제공 : 럽마이펫]

[사진제공 : 럽마이펫]

럽마이펫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반려동물용품’ 부문 1위를 3년 연속 수상했다.

럽마이펫은 5 in 1 반려동물 진공 흡입 미용기 제품으로 국내에서 최초로 개발하여 2021년도에 런칭한 제품이다. 현재까지 누적 16만개 이상 판매를 하고 있으며 국내 홈쇼핑에서 12번 연속 매진이라는 놀라운 성과도 이뤄냈다.

2024년에는 기존제품의 단점들을 보완한 럽마이펫 시즌 2 제품의 출시를 앞두고 있다. 럽마이펫 시즌2 제품의 경우 기존제품에서 없었던 소형트리머, 발톱관리기, 반려동물 털을 빗어주면서 UV 빛이 같이 조사되어 털들 속에 있는 세균들도 박멸할 수 있는 UVC 빗을 추가했다. 또한 2024년에는 다양한 펫 제품을 추가로 런칭할 예정이다. 소변청소기, 탈취제, 샴푸, 미스트 등 럽마이펫 브랜드를 국내 최고의 펫 미용, 위생, 케어 브랜드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주)엘엔티테크 노종국 대표는 “3년 연속 올해 브랜드 수상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구 수가 매년 늘어나 천만이 넘는다고 하는데 반려동물과 함께 유용하고 편리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는 데 힘을 쓰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