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청춘닭꼬치, ‘2023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프랜차이즈 / 닭꼬치 부문 1위 3년 연속 수상

중앙일보

입력

사진제공 : 청춘닭꼬치

사진제공 : 청춘닭꼬치

청춘닭꼬치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프랜차이즈 / 닭꼬치’ 부문 1위를 3년 연속 수상했다.

K-꼬치 전문 프랜차이즈 '청춘닭꼬치' 운영사 청춘에프앤비가 JY네트워크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프랜차이즈 닭꼬치'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청춘닭꼬치'는 국내 50여 개의 거점 스토어를 보유한 K-꼬치 브랜드이다. 청춘닭꼬치를 운영하는 청춘에프앤비는 닭꼬치의 닭고기 신선도와 위생을 강화하기 위해 원물 검증부터 자동화 생산까지 위생관리 시스템을 구축한 것이 특징이다. 청춘에프앤비는 청춘닭꼬치 뿐만 아니라 꼬치 전문 B2B 유통플랫폼 ‘꼬치마켓’과 255톤 생산능력 자동화 꼬치 제조공장 ‘비에스푸드테크’를 보유하고 있다.

청춘닭꼬치는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인플루언서들과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꾸준히 고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더불어 자사 앱을 통해 회원들에게 매주 선착순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매월 11일을 청춘데이로 지정해 자사앱 주문 시 11%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을 늘려나가고 있다.

청춘에프앤비 장민희 CSO는 "높은 수준의 맛과 위생으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노력을 통해 오래토록 사랑받는 제 1의 브랜드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