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아이어스 회사 윤병준 회장, 천연 일라이트 함유된 국내 유일의 아이어스패치 개발

중앙일보

입력

아이어스 회사 윤병준 회장은 “29일 구로구 디지털로 소재의 사무실에서 천연 일라이트가 함유된 국내 유일의 아이어스패치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아이어스패치는 노벨 생리학상에서 밝혀진 온도 수용체를 활성화해서 만든 제품이다. 또한 천연 일라이트를 주원료로 온도 수용체를 혼합한 다음 가열 후 3박 4일 숙성시켜 원단에 골고루 도포한 고효율 패치 제품이라는 것이다.

아이어스 패치 효능은 원적외선 및 음이온 다량 방출로 체내 노폐물 흡착으로 노폐물이 제거된다. 이와 같은 원리로 체내 온도를 4~5도 이상 상승시켜 8시간 이상 탁월한 온열 효과가 있다. 이러한 온열 효과는 면역력을 강화시켜 우리 몸에서 여러 가지 효과가 있다.

아이어스패치 천연 원료성분을 사용한 일라이트 광물은 환경호르몬 등 피부의 각종 노폐물을 흡착하는 능력이 뛰어나다. 또한 혈액순환 촉진과 다량의 음이온 발생으로 산림효과도 있다.

특히, 일라이트는 항균작용이 뛰어나 피부를 맑게 하고 정화시키므로 여드름 아토피의 트러블을 차분하게 해주는 피부 보약으로 알려져 있으며, 만성염증 및 장내 염증에 효능를 발휘하여 통증 완화 염증 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아이어스회사 관계자는 “아이어스패치가 다른 제품들하고 차별화가 있다고 설명했다. 아이어스 패치는 국내 유일의 천연 일라이트 광물이 함유되 있어 원적외선이 피부 깊숙히 침투하여 몸을 따뜻하게 해준다. 이로 인하여 면역력이 증가되고 몸속 노폐물을 빼주는 역할을 한다. 핵심은 일라이트 함유”라고 밝혔다.

패치종류는 복부패치, 전신패치, 관절패치, 발패치 등 사용부위별로 있다. 사용방법은 전 제품 접착 투명필름을 제거한 후 원하는 부위에 부착하면 된다.

아이어스 윤병준 회장은 “우리 몸이 1도 상승하면 면역력이 5배 상승한다고 말했다. 아이어스패치는 일라이트가 함유되어 있어 우리 몸을 4도 이상 정도 상승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아이어스패치는 노벨 생리학상에서 밝혀진 온도수용체 즉 최초의 온도수용체를 활성화해서 만든 놀라운 제품이다. 이러한 제품들이 널리 많은 사람들에게 보급되어 아이어패치를 사용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통증 없는 세상를 만들고 싶은 마음이 저의 바램”이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