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부, 2023학년도 송년의 밤 개최

중앙일보

입력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호텔관광경영학부는 지난 12월 13일 호텔관광경영학부 2023학년도 송년의 밤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부 송년의 밤 행사에는 한숙영, 김수영, 심순철, 박효남, 엄경자, Keno, 김재석, 강혁진, 남윤희 교수들과 더불어 재학생, 졸업생 등 많은 학우들이 함께 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구 임원진들의 공로를 인정하는 상을 수여했으며 신 임원진들의 임명식이 이어졌다. 또한, 교수들과 학우들이 서로 얼굴을 마주하며 소통하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세종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부는 2000년에 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로 설립된 이래 오늘날까지 호텔, 관광·레저, 조리외식, 식음료 분야의 전문 인재 교육의 산실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호텔관광경영학과, 조리·서비스경영학과, 바리스타·소믈리에학과 등 3개 학과는 창의적 신지식인 양성과 글로벌 서비스 인재를 육성하고자 하는 목표 아래 성장하는 글로벌 중심학부다.

한편 세종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부는 12월 1일부터 2024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고졸 학력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국가장학과 산업체위탁 장학과 같은 다양한 장학 혜택에 대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와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