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39층 초고층, 춘천 약사천 조망 가능…교통·교육·공원 생활 인프라도 풍부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쌍용 더 플래티넘 스카이

쌍용 더 플래티넘 스카이’(투시도)는 강원도 춘천시 약사동에 전용면적 84~140㎡ 총 228가구 규모로 건립된다.

쌍용 더 플래티넘 스카이’(투시도)는 강원도 춘천시 약사동에 전용면적 84~140㎡ 총 228가구 규모로 건립된다.

쌍용건설은 강원도 춘천시 약사동 150-10번지 일원에서 ‘쌍용 더 플래티넘 스카이’를 분양 중이다. 이 단지는 20여 년간 춘천시민의 쉼터로 꼽히는 자수정사우나 자리에 초고층 건물로 들어선다. 약사천 조망이 가능해 수요자의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 단지는 지하 7층~지상 39층, 1개 동, 전용면적 84~140㎡ 총 228가구로 이뤄진다. 전용 84㎡가 전체의 85%(194가구)이고 춘천에서 인기가 높은 대형 평면과 펜트하우스까지 구성해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맞췄다.

남춘천역·시외버스터미널 도보권

도심 중심부의 전형적인 주거지역에 들어서 교통여건이 편리하고 주변에 생활인프라가 풍부한 게 장점으로 꼽힌다. 서울·경기지역으로 연결되는 경춘선 남춘천역과 춘천시외버스터미널이 반경 1㎞ 내 도보권에 있고 춘천 IC를 통해 서울과 속초 등으로 연결되는 중앙고속도로, 서울양양고속도로를 이용하기에도 편리하다.

춘천-속초 동서고속화철도 사업이 2027년 개통을 목표로 공사 중이다. 지난해 10월 착공에 들어갔으며 개통되면 춘천에서 속초까지 40분대 이동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단지 주변으로 남부시장과 풍물시장, 중앙시장 등 전통시장이 발달해 있고 이마트와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도 멀지 않다.

춘천문화예술회관, 춘천경찰서, 춘천보건소 등 공공기관도 가깝다. 메가박스 영화관과 강원대학병원, 엠백화점 등의 편의시설도 가까이 있다.

봉의초와 춘천중이 도보권이며 춘천고, 성수고, 성수여고, 춘천시립청소년도서관 등은 1km 이내에 있다. 온의동 학원가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남향 위주 배치, 개방감·조망권 확보

쾌적한 주거환경도 누릴 수 있다. 단지 남서쪽으로 공지천과 합류되는 약사천이 흐르고 있고 조망권(일부 가구)도 확보될 것으로 보인다. 단지 앞에 약사천 수변공원이 조성돼 있고 공지천 공원도 가까워 산책 및 여가, 운동 등을 즐길 수 있다. 춘천의 대표 테마파크인 ‘레고랜드 코리아’도 차로 10분대로 갈 수 있다.

상품도 우수하다. 단지는 채광과 일조량 확보에 유리한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개방감과 조망권을 확보할 계획이다. 쌍용건설 ‘플래티넘’ 브랜드에서 누릴 수 있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 설계가 적용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아파트가 들어설 현장 근처인 춘천시 공지로 178에 마련돼 있다.

문의 1551-822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