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모티브이노베이션, 신사옥 확장 이전 “회사 성장 더욱 기대”

중앙일보

입력

브랜드 마케팅 전문기업 모티브이노베이션(대표 채희웅)이 탄탄한 회사 성장을 이뤄내며 신사옥으로 이전했다고 밝혔다.

모티브이노베이션은 제품 판매·유통에 대한 자문을 진행하는 종합 브랜드 마케팅 기업이다. 지난 12년간 온라인 커머스 위메프에서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상공인부터 대기업, 정부기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클라이언트에게 컨설팅 기반의 브랜드 성장 전략을 제시해왔다.

현재는 기업의 다양한 온라인 커머스 판로 개척과 온라인 미디어믹스 마케팅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정부기관의 다양한 사업과 해외 브랜드 지원, 브랜드 디렉팅 등의 주요 사업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특히 최근 G마켓과 해외직구·역직구 셀러를 위한 마케팅 지원 업무협약(MOU)을 맺고, 국내·외 기업들에게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로의 기회도 제공 중이다.

새롭게 이전한 모티브이노베이션 사옥은 다양한 소품과 최신 장비를 갖춘 지하 스튜디오를 포함해 총 5개 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하 스튜디오의 경우 라이브 커머스 송출은 물론 사진 및 영상 촬영, 실습 교육이 가능한 곳이다.

1층은 '인사이트' 카페 라운지로 꾸며졌다. 회의나 간단한 미팅, 전문 바리스타의 커피를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추후 북카페 형식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또 2층 교육장은 약 50여 명의 교육생을 수료할 수 있는 공간이다. 전문 강사를 통해 라이브커머스, 미디어커머스, 온라인 마케팅 등 다양한 교육이 이뤄지고 있으며, 공간 대여도 가능하다.

3층은 사무공간으로 운영되고 있다. 브랜딩, 디자인, 영상,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상주하며 업무하는 공간이다. 마지막 4층은 대표이사실로, 채희웅 대표의 업무 공간과 함께 미팅이나 세미나를 위한 공간으로 이용 중이다.

모티브이노베이션 관계자는 “당사는 대출이나 투자 유치 없이 순수한 자체 능력만으로 안정적인 재무 상태를 유지하며 급성장 중인 기업으로, 앞으로의 회사 성장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다”면서 “총 5개 층으로 구성된 신사옥은 각 층마다 다른 특색과 기능을 갖추고 있어 보다 쾌적한 근무 환경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