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쓰리웨이 ‘2023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 1위 자리 올라

중앙일보

입력

‘㈜쓰리웨이’는 지난해에 이어 ‘2023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 홈페이지제작 부문에서 1위 자리에 올랐다.

2005년에 설립된 후 19년간 꾸준하게 기술을 개발해 왔으며 탁월한 디자인 능력을 바탕으로 업계를 선도한 쓰리웨이는 현재 5,500여 개의 사이트를 직접 제작 및 관리하며 뛰어난 유지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트렌디하고 감성적인 웹 디자인으로 차별화된 제작 기술력, 디자인 능력 또한 선보였다.

그 결과 국내 다양한 업종과 규모를 자랑하는 기업의 홈페이지와 모바일 사이트, 쇼핑몰 구축에 이바지하였고, 전문 업체로써 안정적인 제작 시스템과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

한편, ㈜쓰리웨이는 다년간의 ‘ICT K-AWARD’ 수상 이력을 보유했으며, 최근 'Si-Tech Innovation Award 2022' 최우수상을 수상 등을 통해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업계 내 리더십을 증명했다.

'Si-Tech Innovation Award 2022’는 한국웹에이전시협회(KWAA), 한국정보과학진흥협회 주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 후원의 창의과학신기술경진대회에서 주어지는 상으로 회사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창의성을 높이 평가받은 결과다.

쓰리웨이 유찬근 대표는 “앞으로도 ㈜쓰리웨이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의 목표로 삼아 시대 흐름에 맞춰 지속적인 연구 및 개발, 새로운 홈페이지 제작 기술의 검증이 힘쓰겠다”며 “이를 통해 웹에이전시 분야의 선두주자로의 위치를 견고히 하겠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