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주식회사 탑건강, '2023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대상' 수상

중앙일보

입력

주식회사 탑건강이 '2023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대상' 건강용품·식품 부문에서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브랜드소비자평가대상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주식회사 탑건강'은 2016년 법인 설립 후 국민 건강을 생각하며 건강용품을 제조 및 취급하다가 올해 건강즙을 출시하면서 식품분야까지 사업을 확대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EMS마사지 기능이 더해진 족욕기, 천연 스테비아가 첨가된 양배추즙 등이 있다.

특히, 탑건강은 기존 시장에 없던 아이템을 출시하며 신선한 경험과 더 나은 만족감을 위해 끊임 없이 도전을 시도하고 있다.

탑건강 관계자는 “앞으로도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해 더욱 향상된 서비스와 제품력을 선보이겠다"며 "정직한 기업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