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여친 안대 씌우고 성관계 몰래 촬영…전 보이그룹 멤버 재판행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서울서부지검. 연합뉴스

서울서부지검. 연합뉴스

전 보이그룹 멤버가 교제 중이던 여성의 눈을 가린 채 성관계 장면과 신체 특정 부위를 몰래 촬영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22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서부지검 여성아동범죄조사부(부장 정현승)는 전 아이돌그룹 멤버 최모(27)씨를 성폭력처벌법상 카메라 등 이용 촬영 및 반포 등의 혐의로 지난 8일 불구속기소 했다.

최씨는 지난해 7월부터 올해 5월까지 피해자 A씨와의 성관계 장면과 신체 주요 부위 등을 모두 18회에 걸쳐 사진과 동영상으로 촬영한 혐의를 받는다. 최씨는 A씨에게 안대를 쓰게 한 뒤 무음 카메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조사됐다.

A씨는 지난 5월 최씨가 가진 불법 촬영물을 발견한 뒤 같은 달 서울 용산경찰서에 고소했다. 최씨는 경찰 조사 과정에서 A씨 외에 다른 여성의 사진도 불법적으로 촬영한 사실이 드러났다. 다만 촬영물을 배포한 혐의는 확인되지 않았다.

최씨는 피해자에게 자신의 범행에 대해 사과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A씨는 큰 충격을 받은 상태라고 한다.

최씨가 소속된 보이그룹은 멤버 이탈 등의 이유로 지금은 활동하고 있지 않다. 앞서 그룹의 또 다른 멤버 이모(25)씨는 미성년자를 강제 추행한 혐의(청소년성보호법 위반)로 2018년 1심에서 징역 1년 6개월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받았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