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국내 최초 3단 인피니티 풀 갖춘 리조트…숲속 인공 서핑, 회원권 공유 방식 분양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홍천 발로

‘홍천 발로’(투시도)는 생활형 숙박시설 184실 비롯해 대규모 부대시설 갖췄다. 숲속에서 인공 서핑을 즐길 수 있다.

‘홍천 발로’(투시도)는 생활형 숙박시설 184실 비롯해 대규모 부대시설 갖췄다. 숲속에서 인공 서핑을 즐길 수 있다.

국내 최초로 3단 인피니티 풀이 조성된 풀빌라 리조트인 ‘홍천 발로’가 강원도 홍천에서 분양에 나섰다. 서울 송파구에 분양홍보관을 연 홍천 발로는 일반 이용이 가능하며, 수익도 창출할 수 있는 일석이조 부동산 상품이다.

특히 숲속에서 인공 서핑을 즐길 수 있는 국내 최초 리조트이라는 점에서 희소성이 높이 평가된다. 생활형 숙박시설 184실과 대규모 부대시설을 갖췄다.

반려동물과 함께 숙박 가능

홍천 발로는 일반 2인 투숙객을 위한 스탠다드룸, 반려동물과 함께 숙박이 가능한 스탠다드 펫룸, 4인 가족을 위한 94 풀빌라 객실과 대가족 및 회사 같은 규모 있는 모임 행사의 투숙객을 위한 151 풀빌라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 94와 151 객실에는 내부에 풀장이 비치돼 있다. 객실 내부 풀장에서 창문을 통해 홍천의 아름다운 자연을 감상할 수 있으며, SNS에서 인기 만점인 플로팅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그동안 해외에서만 누릴 수 있던 3단 인피니티 풀에서 수영을 즐기며 사계절 내내 숲속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8개 코스의 포토존과 여행의 낭만을 선사할 정글 속 풀 파티, 최고급 뷔페 조식 등도 장점이다.

펫팸족 니즈를 반영, 펫파크와 반려동물이 함께 숙박할 수 있는 실을 별도 구성했다. 펫 전용 실에는 반려동물 침대와 목욕 부스, 반려동물용 냉장고가 있다. 객실 이용 시 반려동물을 위한 물품도 받거나 대여할 수 있다.

접근성이 우수하다. 대명비발디 파크 가까이 있고 서울양양고속도로를 통해 강촌 IC나 남춘천 IC 이용 시 1시간 20분 내 도착할 수 있다. 6번 국도를 따라 양평 방향으로 가면 1시간 20분이면 접근할 수 있다.

주변엔 휴양관광 인프라

주변 관광 인프라가 다양해 시너지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비발디파크 CC와 휘바핀란드, 공작산휴양림, 수타사, 산음휴양림, 소리산야영장, 팔봉산관광지, 양평별빛마을 등 다채로운 휴양관광 인프라가 가까이 있다.

객실 형태가 아닌 회원권 공유제 방식으로 분양이 진행된다. 회원 혜택을 더한 반면, 가격 측면에서 비교적 부담 없이 소유할 수 있고 운영 수익 배분도 가능한 조각 투자 개념의 분양 방식이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분양 관련 정보는 홍보관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1566-9355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