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헬스&바이오] 하루 한 알로 간편하게 … 중장년 남성의 전립선과 눈 건강 한번에 잡는다 !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일양약품

‘일양 전립선 건강 눈 건강 파워솔루션’은 전립선과 눈 건강 기능성 등 13가지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사진 일양약품]

‘일양 전립선 건강 눈 건강 파워솔루션’은 전립선과 눈 건강 기능성 등 13가지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사진 일양약품]

중장년이 되면 노화가 진행되면서 몸에 다양한 변화가 진행된다. 생리적 기능과 면역 기능 등 인체의 기능이 점차 저하된다. 따라서 중장년이 되면 건강 관리에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적정 체중을 유지하고 꾸준히 운동하는 등 건강에 좋은 생활 습관을 지켜가는 것이 바람직하다. 비만·당뇨·고혈압 같은 성인병의 발병 위험도 높아지므로 유념해야 한다.

남성은 전립성 건강에도 관심을 갖어야 한다. 전립선은 남성에게만 있는 생식기관이다. 나이가 들면 대개의 경우 전립선이 점차 커져 요도를 압박해 배뇨에 각종 불편함을 겪게 되는데, 이를 전립선 비대증이라고 한다. 전립선 비대증이 있으면 화장실을 자주 가게 되거나 소변 줄기가 가늘어지고 배뇨 후에도 소변이 남아 있는 듯한 느낌이 드는 등의 불편함 때문에 중년 이후 남성의 삶의 질이 떨어지게 된다.

이럴 때 전립선 건강의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성식품의 섭취가 도움을 줄 수 있다. 야자수 열매 성분 ‘쏘팔메토’는 성인 남성의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사실이 과학적으로 검증돼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기능성 원료인 쏘팔메토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성인 남성에게서 야뇨, 소변 속도 느림 등 전립선 불편함의 개선과 남성 호르몬 테스토스테론이 증가되는 것이 확인됐다.

중장년 이후에는 눈 건강에도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한다. 노화로 눈의 황반색소 밀도가 감소하면 눈이 침침하고 흐릿해진다. 황반은 눈의 신경조직인 망막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시세포가 밀집돼 상이 맺히는 부분이다.

루테인은 황반색소의 밀도를 유지시켜 시각 기능 개선과 시력 저하의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루테인은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고 외부 보충이 필요한 성분이다.

일양약품에서 출시한 남성 전용 건강기능식품 ‘일양 전립선 건강 눈 건강 파워솔루션’은 전립선과 눈 건강 기능성뿐만 아니라 뼈 건강, 지구력, 에너지, 항산화, 정상적인 면역기능 등 총 13가지 기능성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았다. 하루 한 알 섭취로 중년 남성의 건강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고객 성원 감사이벤트로 30일 동안 무료로 직접 섭취해보고 구매 결정을 할 수 있는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문의는 1644-8748.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