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셀퓨전씨,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대상' 대상 수상

중앙일보

입력

씨엠에스랩 대표 브랜드 셀퓨전씨가 '2023 KEBI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대상'에서 더모 코스메틱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대상은 한국 브랜드평가 위원회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어워드로 전문가들의 평가와 심의를 거쳐 건전하고 질 높은 소비 문화 정착에 앞장선 우수한 브랜드를 선정한다.

셀퓨전씨는 클리닉 효능 기반의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자체 연구소를 통해 예민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성분과 처방을 끊임 없이 연구하고 있으며, 피부과 및 상급 종합병원에서도 피부 전문가들에게 차별화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셀퓨전씨의 대표 제품 ‘레이저 썬스크린100’은 올리브영에서 주최하는 〈올리브영 어워즈 선케어 부문〉에 6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레이저 썬스크린100’은 민감성 피부나 시술 후 예민해진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자외선 차단제다.

셀퓨전씨 관계자는 "오랫동안 셀퓨전씨를 믿고 사랑해주신 고객분들 덕분에 이번 상을 받게 된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건강한 피부를 위한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탁월한 효과로 인정받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