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본초가회 아이톡톡’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2023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 수상

중앙일보

입력

기억력 개선에 도움이 되는 두뇌건강 건강기능식품 ‘본초가회 아이톡톡’이 2023년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을 수상해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

어린이 기억력 개선에 좋은 본 제품은 한의학을 전공한 고준석 원장과 내츄럴엔도텍 연구소에서 개발했다.

이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억력 개선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피브로인추출물 BF-7(이하 기능성원료 BF-7)’과 정상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1, 아연을 주원료로 함유한 기억력 개선을 도와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어린이 뇌 영양제 ‘아이톡톡’에 함유된 기능성원료 BF-7은 누에고치에서 추출한 단백질 피브로인을 특수 효소로 융해하여 순수 분리한 안전성이 확보된 두뇌 활성 물질로 미국, 호주, 일본, 한국, 중국 5개국 특허 등록을 완료한 상태이며, 미국 FDA NDA 등재, 캐나다 PL, NPN 등록을 통해 원료 안정성을 확인했다.

따라서 임산부와 수유 여성을 제외한 어린이, 청소년, 대학생, 성인, 노인까지 전 연령 섭취할 수 있다.

포도 농축액과 다크 스위트체리 농축액, 푸룬 농축액, 프락토 올리고당이 함유된 달콤하고 몰캉한 젤리타입으로 입맛이 까다로운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으며, 스틱 형태로 간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현재 K딜에서 24% 할인된 가격 9만9천 원에 만나볼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