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은 서울 강남구 신세계푸드마켓 도곡점의 재단장을 마치고 15일 새롭게 문을 연다고 14일 밝혔다. 3300㎡(약 1000평) 규모 매장에서는 1200여 개 브랜드 중 70% 이상을 신규 브랜드로 선보인다. 자체 한우 브랜드 ‘신세계 암소 한우 플러스’ 등 프리미엄 브랜드와 초신선 상품을 차별화 요소로 내세웠다.
검색어 저장 기능이 꺼져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서울 강남구 신세계푸드마켓 도곡점의 재단장을 마치고 15일 새롭게 문을 연다고 14일 밝혔다. 3300㎡(약 1000평) 규모 매장에서는 1200여 개 브랜드 중 70% 이상을 신규 브랜드로 선보인다. 자체 한우 브랜드 ‘신세계 암소 한우 플러스’ 등 프리미엄 브랜드와 초신선 상품을 차별화 요소로 내세웠다.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아모레퍼시픽
ILab Original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더존비즈온
ILab Original
메모를 삭제 하시겠습니까?
중앙일보 회원만열람 가능한 기사입니다.
중앙일보 회원이 되어주세요!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편의 기능이 궁금하신가요?
중앙일보는 뉴스레터, 기타 구독 서비스 제공 목적으로 개인 정보를 수집·이용 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해 거부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 동의를 거부 하였을 경우 이메일을 수신할 수 없습니다. 구독 신청을 통해 발송된 메일의 수신 거부 기능을 통해 개인정보 수집 ·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