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라이프 트렌드&] 아이스크림 케이크, 굿즈…크리스마스 분위기 더할 제품 다 있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마켓’ 조성

‘빙글 스윙 트리’ 등 23종의 이색 케이크
워터볼·무드등·오르골 기능의 스노우볼
따듯한 마음 전하는 인형 굿즈도 선보여

배스킨라빈스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굿즈를 준비했다. [사진 SPC]

배스킨라빈스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굿즈를 준비했다. [사진 SPC]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백화점과 아웃렛 곳곳에 화려한 조명의 트리가 놓여 연말 분위기를 더하고 있다. 업계에선 소비자들을 사로잡고 인증샷 명소로 거듭나기 위해 크리스마스 장식에 공을 들여왔다. 특히 올해는 크리스마스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관련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마켓’이 주무기가 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배스킨라빈스는 매장에 방문하면 마치 ‘크리스마스 마켓’에 입장한 듯 재미를 주는 다양한 홀리데이 시즌 제품을 준비했다.

크리스마스 무드 디자인에 재미 요소까지 담은 시즌 아이스크림 케이크부터 겨울 시즌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과 다양한 굿즈로 구성됐다. 특히 배스킨라빈스는 연말만큼은 모두가 웃을 수 있는 행복한 시즌이 되기를 바라며 ‘호호호 홀리데이’ 캠페인을 테마로 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23종을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한다.

크리스마스에 트리가 빠질 수 없다. 배스킨라빈스의 올해 대표 케이크 중 하나는 ‘빙글 스윙 트리’다. 케이크 상단의 별을 잡고 돌리면 스노우볼 트리가 빙글빙글 돌아가 배스킨라빈스만의 유쾌한 트리를 완성했다. 배스킨라빈스의 커팅 기술로 구현한 동그란 스노우볼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트리 디자인으로 홀리데이 분위기를 한껏 더했다.

크리스마스 시즌 온 가족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초콜릿·초콜릿무스·체리·체리쥬빌레·바나나·바닐라·민트초콜릿칩·베리베리스트로베리·31요거트·엄마는외계인 등 총 10가지 인기 플레이버로 아이스크림을 구성했다.

크리스마스 캐럴과 함께 즐기기 좋은 ‘팡팡 스윗 드럼’도 있다. 케이크 양옆에 있는 별 모양 스틱을 꺼내 들고 위쪽 초코판을 실제 드럼을 연주하듯 두드리면 숨겨져 있던 초콜릿이 선물처럼 나타나는 재미를 즐길 수 있다. 별 모양 스틱은 머들러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속도 챙겼다.

대표 제품 외에도 고전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의 케이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즐거운 연말 파티, 축하의 순간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달콤한 연말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부쉬드노엘 캔들’ ▶화이트 크리스마스에 대한 기대감을 엿볼 수 있는 ‘그린 앤 화이트 트리’ ▶투명한 오너먼트 속 눈 내리는 숲에 잠든 귀여운 루돌프를 표현한 ‘잠자는 숲속의 루돌프’ ▶하트 모양으로 이루어진 리스를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구현한 3D 리스 케이크 ‘하트 밸벳 리스’ 등이 홀리데이 시즌 한정 케이크로 자리했다.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는 것 같은 다양한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워터볼·무드등·오르골 등 기능으로 동화 속 분위기를 완성하는 ‘원더랜드 스노우볼’ 2종이 있다. 허그미 베어(레드), 러브미 펭귄(네이비)으로, 크리스마스 특유의 아기자기하고 따스한 분위기를 더했다.

따듯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하트베어 테디백’ 2종도 준비돼 있다. 패브릭 디자인 브랜드 ‘키티버니포니’와 협업한 테디백에 인형 전문 브랜드 ‘조안테디베어’에서 제작한 하트 니트를 입은 베어 인형 키링이 달려 있다.

포근한 ‘허그미 조안테디베어’ 2종도 있다. 품 안에 가득 차 껴안기 딱 좋은 사이즈다. 대형 사이즈의 ‘자이언트 허그미 조안테디베어’도 함께 선보였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배스킨라빈스 매장을 찾은 소비자들도 ‘크리스마스 마켓’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굿즈를 준비했다”며 “‘모두가 웃을 수 있는 행복한 홀리데이’를 주제로 꾸며진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추억을 쌓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